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얼마전에 옥션에서 웨건(WAGON) 반팔티를 저렴하게 팔고 있어, 올 여름 입으려고 3장 구입하게 되었네요. 웨건 반팔티 한 장가격이 4,900원으로 무료배송이라니, 이번이 기회인 것 같아 질렀어요.^^


웨건 반팔티 디자인 및 종류도 여러가지라 뭘 골라야할지 고민되더군요. 고심끝에 고른 반팔티 3장이 배송은 좀 늦었지만 잘 도착했어요.


 
웨건 스포츠 유틸리티(모델명: WGS1006) 반발티,  스포츠 슬리브(모델명: WG114, WG108) 반팔티 주문한 내역입니다!^^



웨건 옷을 구입하면, 웨건 브랜드명 및 로고가 인쇄된 전용 지퍼 폴리백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오더군요. 개인적으로 포장 방식 괜잖네요...




웨건 유틸리티 반팔 제품군 중 하나로 모델명은 'WGS1006' 입니다.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보이는 스카이블루 색상으로 선택했어요. 색상은 흰색, 검정색, 회색 등 다양합니다.
이 반팔티는 쿨론 50%와 폴리에스테르 50% 소재로 만들었으며, 쿨론은 발산된 땀을 빠르게 배출시키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웨건 반팔티 목 안쪽을 보면 피부자극 없이 활동을 고려하여 원단에 직접 나염표기한 옷감 소재, 세탁 방법, 사이즈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메이드 인 코리아(Made in Korea) 군요.^^
목 안쪽 부분에 천으로 된 흰색의 고정테이핑을 볼 수 있는데, 넥라인이 늘어나는 것을 방지합니다.
일반 티셔츠와 달리 목 부분과 소매 부분이 조금 타이트하게 핏이 되었더군요. 소매 부분을 보면 알겠지만 일반 반팔티 보다 짧게 제작되었더군요.

오른쪽 어깨 부분에 웨건 로고가 인쇄되어 있고, 왼쪽 반팔 끝 부분에 웨건만의 독특한 소재인 실리콘 패치로 만든 로고를 부착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여줍니다.

재질은 부드럽고, 쿨론 50% 추가로 땀 흡수 및 발산 그리고 통풍이 좋습니다.



옷에 부착된 택을 보면 피해 보상 규정, 품질 보증서, 보증 내용에 관련하여 인쇄되어 있습니다. 웨건 스포츠 유틸리티(모델명: WGS1006) 반발티 정가는 76,000원이라 적혀있네요. 4,900원에 구입했으니 웬지 수지맞은 것 같네요.ㅋ

옷에 대한 퀄리티는 마음에 듭니다. 박음질도 꼼꼼하게 잘 되어 있고 옷감에 대한 소재도 좋아요. 여러번 세탁을 하고 입어 봐야 진정한 평가는 되겠지만 후기는 이쯤에서 마무리합니다.^^;


옥션에서 현재는 9,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더군요. 웨건 옷에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옥션 웨건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711579459&frm3=V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