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지갑만 사용하다가 처음으로 머니클립을 사용하게 되어 간단하게 사용기를 작성해 봅니다.
트로이카(TROIKA) 브랜드로 가죽 재질의 머니클립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간단하게 넣어 가지고 다니는 분에게 좋습니다.

요즘 신분증, 통신사카드, 적립카드, 신용카드 등을 넣어 다니다 보면 지갑이 빵빵해 지는데, 많은 것을 넣어 다니려면 지갑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 저는 지갑과 머니클립을 둘다 적절하게 사용하려고 합니다.^^



::: 트로이카 머니클립 박스 개봉 및 스펙

검은 색상의 이중 박스 구성으로 바깥 박스 뒷면에 제품에 대한 스펙을 볼 수 있습니다. 부직포(?) 재질로 감싸서 머니클립을 보호하고 있으며, 깔끔하게 담겨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트로이카 머니클립 스펙 >

+ 브랜드 : 트로이카(TROKIA)
+ 품명 : 가죽지갑(Leather wallet)
+ 색상 : 베이지(외부)/브라운(내부)
+ 재질 : 가죽, 금속
+ 크기 : 110mm X 67mm X 13mm
+ 무게 : 59g
+ 제조국 : 중국
+ 수입유통 : 우진통상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 3가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707호
+ 소비자 상담실 : 02) 2068 - 2701



::: 트로이카 머니클립 디자인 및 특징


트로이카 머니클립의 디자인을 보면 심플하고 세련된 모습이며 크기는 110x67x13mm 입니다. 바깥쪽은 베이지 색상을 안쪽은 브라운 색상을 채택하였습니다. 겉면은 고급스런 천연소가죽을 사용하였고, 안면은 인조가죽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꼼꼼하게 박음된 모습을 보니 품질에 믿음이 가네요.
메탈 클립이 있는 부분이 앞면이라면 뒷면 상단쪽에 'TROIKA'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클립이 금속이라 조금은 무게감이 있습니다. 전체의 무게는 59g입니다.




::: 트로이카 머니클립 사용 모습


앞서 말했듯이 안쪽은 브라운 색상의 질긴 인조가죽을 사용하였습니다. 만원권 지폐를 클립에 꽃아 보았는데 아주 딱 맞네요.
금속 클립 한쪽은 위쪽으로 살짝 올라가 있어 지폐를 끼우기 수월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지폐는 최대 20장 정도 수납이 가능한데 반으로 접게 되면 10장이 되겠죠!! 반으로 접은게 깔끔하네요... 지폐를 접는 것 좋아하지 않지만 머니클립에 끼워 사용하기 위해선 어쩔 수 없네요. 클립에 끼우다 보니 지갑 처럼 수납하는 방식에 비해 조금 번거로운 점은 있네요.

신분증, 신용카드, 명함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두 곳을 볼 수 있습니다. 딱 2장이 적당합니다. 억지로 넣으면 넣을 수 있지만 가죽이 늘어나거나 찍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후면부에도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바로 위 사진 처럼 명함을 넣어도 좋더군요. 카드를 넣을지 명함을 넣을지 사용하는 분이 선택하면 되겠죠. 홀이 마련되어 있어 카드 등을 손쉽게 꺼낼 수 있습니다.


딱 필요한 것만 수납하여 깔끔하게 가지고 다니기에 트로이카 머니클립이 괜잖더군요. 바지 뒷주머니에 넣어도 크게 표시나지 않고 스타일에 신경쓰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작성자: 도시사랑
블로그: com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