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씨게이트 매니아(Seagate Mania) 네이버 카페에서 '사랑의 콩 모으기'를  진행하여, 유니세프에서 주관하는 <영양실조 치료우유 보내기> 캠페인 보낸다고 해서 가지고 있던 콩을 어떻게 사용할까 하던 참에 좋은 곳에 콩 기부를 할 수 있었죠.

씨게이트 매니아에서 참여한 분들에게 작은 선물을 보내 왔네요.
'2011 Chachap Pocket Calendar'를 보냈더군요.^^

받은 탁상달력으로 제품명이 '2011 Chachap Pocket Calendar'으로 위 이미지와 같습니다.^^

*제품명: 2011 Chachap Pocket Calendar
*제조/판매원은 '캐찹(chachap)'
*사이즈: 220X150X10mm
*재질: 삼각대 - 로얄지, 내지 - 밍크지
*제품구성: 캐찹 포켓 캘린더
*홈페이지: www.chachap.com   |  블로그: http://blog.naver.com/chachap
*제품문의: chachap@chachap.com
*원산지: 한국(Korea)



2011 캐찹 포캣 캘린더 맨 앞과 맨 뒤의 모습으로 제품명과 캐찹 회사에 대한 'QR 코드'도 눈에 띠네요. 스마트폰이 없어 찍어 보진 못하지만 'chachap blog'에 대한 정보가 담겨있는 것 같네요.
각 월에 대한 달력의 재질은 밍크지로 노랑, 녹색, 주황, 핑크 4가지의 화려한 원색을 사용하였네요.



사진 같은 이미지는 전혀 없는 탁상달력 입니다. 일반적인 탁상달력과 별반 다른 점은 없죠!
약간의 차이가 있다면 그 달의 중요 일정을 적을 수 있는 메모란이 마련되어 있다는 정도라 할까...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물의 날, 기상의 날, 잇몸의 날, 세계습지의 날, 오리데이, 블랙데이, 키스데이 등 날이란 날은 꼼곰하게 기재되어 있네요.ㅋ
위 촬영한 사진의 경우 어찌 찍어도 쉬는 날이 없는 달만 골라 촬영했네요.^^;;



삼각대를 접으면 탁상달력이란 이름 처럼 탁상위에 올려 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1 Chachap Pocket Calendar 삼각대를 접어 세워 놓은 앞과 뒤 모습으로 깔끔합니다.^^



2011 캐찹 포캣 캘린더는 위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각 월 마다 포켓 처럼 담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죠! 자신이 담고자 하는 영수증이나 영화 및 연극 티켓 등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포캣 캘린더에 담고자 하는 내용물은 자신 원하는 것을 담으면 되겠죠.^^


2011 캐찹 포캣 캘린더로 꼼꼼하게 2011년 계획이나 경조사를 꼼꼼히 적어나가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