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야간에 보다 안전하게 자전거를 타기 위해 LED 자전거 후미등 구매했어요.

옥션에서 가격은 5천원 정도로 택배비는 별도입니다. 

 

 

 

이 제품은 보통 자전거 후미등 보다 하나 기능이 추가되었는데 레이저 가이드라인 불빛을 쏘아 줍니다.

 

 

 

 

 

제품 포장은 위 이미지 모습으로 투명한 PP재질로 박싱한 것을 볼 수 있죠. 제조국은 중국으로 박스에서 중국산 분위기가 솔솔~^^;

 

박스에는 레이저 후미등(Laser Tail Light)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스펙 및 특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제품 스펙>

 

* 제품 번호 :SL-116

* 입력 전원 : 100mW

* 사용 시간 : 9 ~ 36 시간

* 싯 포스트(Seat Post) : Ø 20 ~36 mm

 

<제품 특징>

* 5개의 고성능 LED

* 2개의 레이저 장치

* 260도 넓은 가시성

* 7가지 불빛 모드

* 2AAA 배터리 사용

* 방수 기능

* 도구 없이 쉽게 장착 가능

 

 

 

 

제품 구성은 후미등, 브라켓, AAA 건전지 2개를 볼 수 있습니다.

 

 

 

 브라켓은 도구 없이 자전거 싯 포스트에 장착할 수 있죠! 제품 마감 처리가 좀 아쉽네요.

자전거 싯 포스트에 장착시 미끄러지지 않도록 고무패킹이 그 역할을 합니다. 고무패킹이 있지만 제 자전거 싯 포스트 두께가 얇아 고정이 안되더군요. 두꺼운 고무패킹을 하나 더 추가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레이저 후미등을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모습으로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후미등 상단에 LED 조명 버튼과 레이저 조명 버튼이 있습니다.

 

 

 

 

하단에는 AAA 건전지 수납함과 양쪽으로 레이저 장치를 볼 수 있어요. 레이저 불빛을 사람의 눈에 비추는 행위는 하지 말아야 겠죠!!!

 

 

 

 

제품에 함께 들어 있는 AAA 건전지 2개를 극성에 맞게 장착해 주면 됩니다.

 

 

 

 

LED 버튼을 누루면 붉은색 불빛이 들어오며 7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D 버튼을 누를 때 마다 모드를 선택힐 수 있습니다.

 

 

 

 

레이저 불빛 모습으로 2개의 뚜렷한 레이저 가이드라인을 발사합니다. 레이저 버튼을 한번 더 누루면 불빛이 깜빡입니다.

 

 

 

 

자전거 후미등 불빛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했습니다. LED 불빛이 모드에 따라 어떤 패턴으로 바뀌는지 볼 수 있고 레이저 가이드 라인도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자전거 후미등은 브라켓에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건전지 교환시 후미등만 떼어 건전지 교체 후 장착하니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