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경희생활과학에서 '한경희 일회용 스팀청소패드' 출시기념으로 100분께 드리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당첨이 되어 도착 했습니다.^^


한경희생활과학에서 세탁이 필요 없는 간편한 '일회용 스팀청소 패드' 입니다. 일회용 제품이라 빨아 써야하는 번거로움은 없겠네요. 모델명 ADSI-24인 '한경희 일회용 스팀청소 패드1'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24개입 제품이 12,900원에 판매되고 있더군요.
퀴즈 이벤트로 받은 제품은 12개 들어 있습니다. 24개입 기준으로 대략 한장의 가격은 540원 꼴이네요.


한경희 일회용 스팀청소 패드 비닐 포장 앞면에 인쇄된 내용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패드를 빨아 쓸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하는 일회용 패드
 - 극세사 부직포 특수 이중구조로 먼지와 찌든 때, 묵은 때를 말끔하게 제거
 - 심하게 더러워진 바닥 청소, 묶은 때가 많은 현관, 베란다 청소에 사용
 - 인체에 무해한 소재로 만든 안전한 특수패드


한경희 일회용 스팀청소 패드를 구입하기 전에 자신의 스팀청소기가 어떤 모델인지 확인하고 구입하세요.
적용가능한 모델은 Slim&Light(SI-3500R/B/Y), 스팀청소S(SIRT-6000HP, SIOL-6000DG), 브렁쉬스팀(SSHS-5000W, SIOL-5000T), 듀얼스팀(SHIS-7000RR, SIOL-7000BL), 아토스팀(SIHS-5000P, SIOL-5000B, SIRT-5000G), 멀티스팀(MS-5000)이 사용 가능합니다.



제품 포장 뒷면의 모습으로 제품의 특징, 일회용 스팀청소패드 사용방법, 사용시간, 주의사항 등의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제품의 특징]
+ 폴리프로필렌 고분자 수지를 미세하게 방사한 약 0.8~10㎛의 가는 원사를 특수 가공한 제품으로 기름때와 먼지를 흠짐 없이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 극세사 부직포 특수 이중구조로 상층은 스팀 분사시 물을 자유롭게 통과시켜주며, 하층은 마찰력을 줄여 힘들지 않고 스팀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 벨크로 타입으로 탈 부착이 용이하여 쉽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1회용 패드 1장당 권장 사용시간은 7~10분이라 명시되어 있습니다.

주의사항으로 일회용 패드를 탈부착시에 벨크로 부분을 확실히 잡고 사용해 달라는 말과 스팀청소 후에는 뜨거우니 식힌 후에 천천히 떼어내고, 한경희 스팀청소기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타사 스팀청소기에 사용할 때는 물흐름, 부착성 등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 품명: 한경희 일회용 스팀청소 패드1
- 모델명: ADSI-24
- 규격: 340mm X 250mm
- 재질: 폴리프로필렌 수지(PP)
- 제조 및 판매원: (주)한경희생활과학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45-29번지
- A/S 및 제품문의: 1577-3555 (평일 09: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굥휴일은 제외)



한경희 일회용 스팀청소 패드 재질은 폴리프로필렌 수지이고 극세사 부직포 특수 이중구조로 먼지 및 찌든때, 묶은 때를 말끔하게 제거를 해줍니다. 일회용 패드의 두께는 약 1mm 정도로 얇은 편이지만 특수 이중코팅 부직포라 그런지 질긴편입니다.


일회용 패드 안면에 우리가 흔히 찍찍이라 불리는 6개의 벨크로 필름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바깥면에 비해 안면이 짙은 청색을 띱니다. 앞서 언급을 했듯이 극세사 부직포 특수 이중구조로 상층은 스팀 분사시 물을 자유롭게 통과시켜주며, 하층은 마찰력을 줄여 힘들지 않고 스팀청소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일회용 패드만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기존에 사용하던 한경희 스팀청소 패드를 일회용 패드에 올려 놓고 벨크로 필름을 모두 붙여 주고, 스팀청소기를 부착하여 주면 됩니다.
사용후에는 뜨거우니 충분히 식힌 후에 천천히 떼어내어 쓰레기통에 버리면 됩니다.

일회용 스팀청소 패드로 빨아 쓰지 않아 편리하고 간편하긴 한데, 일회용 용품을 줄이자는 캠페인 입장에서 도움은 되지 않을 듯 싶네요.^^;
예전에 시골에 계신 부모님께 한경희 Slim&Light 스팀청소기를 선물로 해주었는데 설에나 내려가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겠네요. 일회용 스팀청소 패드와 기존의 빨아 쓰는 스팀청소 패드 중에 선택은 여러분 자신에게 맡길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