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현대인들에게 있어 TV, 컴퓨터와 같은 기기를 사용함으로써 이런 기기들을 사용하기 전과 비교하면 안경을 낀 사람들이 많아 졌다는 것이다. 저 또한 현재 안경을 착용하고 있는데 컴퓨터 앞에서 거의 살다시피 하다보니 아무래도 눈이 건조해지고 충혈되는 등의 피로감이 있다. 컴퓨터 VDT 증후군이란 말이 괜히 나오지는 않았으리라 본다.

컴퓨터 앞에 장시간 앉아 일을 처리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세계 최초 컴퓨터용 시력보호 'T★POWER U'라는 제품을 유앤아이택이란 회사에서 출시했다. T★POWER U는 어떤 제품인지 간단하게 소개하고자 한다.



전체적으로 그린 계열의 작은 박스로 T★POWER U가 패키징되어 있다. 박스 뒷면에 설명이 되어 있는데 어떤 기기에 연결해서 사용하는지 그림과 함께 아주 간단하게 설명되어 있다.

T★POWER 제품은 두 종류가 있는데 컴퓨터에 장착하여 사용하는 'T★POWER U'휴대전화에 장착하여 사용하는 'T★POWER M'이 있다.

제품 구성물을 살펴보면 '본체(T★POWER U), 제품 설명서, 제품 보증서, 스트랩 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 보증서에는 브랜드명, 제품명, 원산지, 보증기간, 제품 시리얼번호, A/S 전화번호, 보증 내용 등을 살펴볼 수 있다.


사용 설명서에는 T★POWER 효과, 임상 테스트 결과, 사용 방법, 스펙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다.


< T★POWER U 스펙 >

 * 색        상 :  Top - Black / Botton - Silver gray
 * 무        게 :  5.5g
 * 사   이   즈 :  35mm X 12mm X 9mm
 * 소 비 전 력 :  5mW
 * 유 효 거 리 :  120cm
 * 제 품 구 성 :  T★POWER(본체), 제품 보증서, 제품 설명서, 스트랩
 * A / S 조 건 : 구입일로 부터 1년(무상)




USB 타입의 T★POWER U 제품은 상단은 블랙 하이그로시 처리하였고, 하단은 약간의 펄을 가기한 듯한 실버 그레이 색상으로 투톤의 세련된 멋스움을 살렸다.
35mm X 12mm X 9mm 크기로 작고 아담해서 USB메모리 처럼 휴대하기 편하다.
상단 가운데 부분  T자 모양 중앙에 상태를 표시해주는 LED가 자리를 잡고 있다. 아래로 T★POWER 제품명이 새겨져 있다.
하단 위쪽에 'u&i tech'이라 회사명이 인쇄되어 있으며, 아래쪽으로 영문 'T'자가 양각으로 새겨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모서리 부분을 보면 휴대하여 다닐 수 있도록 '스트랩 홀'을 볼 수 있다.

조금 아쉬운 점은 USB단자를 보호할 수 있는 캡이 없다는 것입니다. USB메모리 스윙 방식으로 만들었으면 하는 좋지 않을까 합니다.

T★POWER U란? 스칼라 에너지(Scalar Energy)를 이용하여 개발한 컴퓨터용 제품입니다.
스칼라 에너지는 미세 힐링 에너지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인체의 활력소를 높여주는 최고 수준의 힐링 에너지 입니다.




사진과 같이 스트랩을 연결한 모습으로 핸드폰과 같은 기기에 장착하여 휴대할 수 있다. T★POWER U 제품을 컴퓨터에 장착하여 사용할 때는 스트랩 중앙 은색부분을 돌려 풀면 분리가 되어 장착이 용이하도록 했다.




T★POWER U를 컴퓨터 USB포트에 꽂아 사용하면 된다. USB 포트에 꽂으면 상단 중앙 LED에 푸른색 불이 들어온다. 별도의 설치 드라이버는 필요 없다.
반경은 그리 넓지 않은 편으로 유효거리는 120cm 이내 이다. 데스크탑 보다는 아무래도 노트북에서 사용이 용이하겠다.

T★POWER U 사용시 USB 허브 or 연장 케이블 사용은 불가 합니다. BIO 광학 Generator가 내장되어 있기에 사용에 유의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위 T★POWER U 임상 테스트 결과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발췌했음을 밝힙니다.


< T★POWER U 효과 >

* 눈의 건조 및 충혈 예방
 - 컴퓨터 사용시 눈의 건조함, 충혈, 이물감, 눈의 피로감 및 컴퓨터 VDT증후군 예방, 컴퓨터 시력 보호

편리한 사용
 - 컴퓨터 USB단자에 삽입과 동시에 사용 가능 (별도의 설치 드라이버나 전원 장치가 필요 없음)
 - 작은 사이즈로 집, 사무실, 학교 등 휴대의 편리성

* 반영구적 사용
 - 외부적인 충격 및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파손을 제외한 영구적 사용

* 높은 기술력
 - 세계 최초 바이오 광학 기술을 응용한 컴퓨터용 시력 보호 제품


임상 테스트 결과 눈물의 양과 질이 향상되었다는 결과를 볼 수 있다.
다른 사람은 보약 한 봉지를 먹어도 바로 효과가 느껴진다고 하던데, 저는 둔해서 그런가 먹어도 효과가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T★POWER U를 USB포트에 꽂아 장시간 사용을 해봤는데 역시 잘 모르겠네요. 심리적인 효과인지 눈의 뻑뻑함이나 피로가 덜한 것 같기도 하고...

T★POWER 사이트에 가셔서 다른 사람들의 사용후기를 참고해 보세요. 사용후 좋아졌다는 글을 볼 수 있습니다.
http://www.tpower.kr/common/board/list.html?a_gb=board&a_cd=4&a_item=0&sm=2_4


컴퓨터 사용시 눈의 충혈, 이물감, 눈의 피로감이 있으신 분, VDT증후군이 심한 분, 컴퓨터 사용이 많은 직장인, 학생, 어린이 등이 사용하면 좋습니다.
저 같이 거의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 작업을 하는 사람에게 딱인 것 같습니다. 아직 피부로 효과를 제대로 느끼지 못했지만 사용하면 나빠지지 않을거라는 믿음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T★POWER U 사용으로 효과를 볼 수 있으면 하고, 자세를 바르게 하고 컴퓨터 작업시 규칙적으로 휴식을 취하여 주는 것도 무엇보다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