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11번가에서 선착순 배송비만 결제하면 1인당 6병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6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했는데, 저도 배송비 결제하고 구입했어요. 코카콜라 알루미늄 보틀 빈티지 에디션을 구입하게 된 이유라면 새로운 병 디자인이 예쁘고 알루미늄 재질이란 호기심 때문입니다.^^



7월 12일 부터 순착적으로 배송을 하는데 7월 14일 일요일에 받았어요. 박스가 생각보다 작아서 코카콜라 6병이 들어있나 싶었는데 오픈해보니 가지런하게 6병이 들어있네요...

박스에는 "'Summer PLAY Festival!' 코카콜라 알루미늄 컨투어 에디션 11번가에 만나다"라는 문구와 'SK planet과 함께하는  Coke PLAY'라는 문구 및 QR코드와 함께 T스토어에서 코크플레이를 다운로드하라는 내용을 볼 수 있더군요.



코카콜라 알루미늄 보틀 빈티지 에디션은 병 콜라보다 용량이 작더군요. 용량은 250ml로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조금은 귀엽게 느껴지네요. 코카콜라의 '캘린더 걸'과 함께 붉은색이 인상적이네요.



코카콜라 알루미늄 재질이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병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이번이 처음 입니다. 알루미늄 보틀(aluminum bottle)은 2012년 11월 국내 최초 출시 이후 이번이 두번째라고 하네요.

경령화 되고, 코크만의 컨투어 보틀 곡선이 살아있네... 살아 있어!^^




사용하기 쉬운 'ROPP Cap(스크루 뚜껑)'을 적용하였습니다.



코카콜라 유통기한은 출시일로부터 1년 6개월까지라 하던데, 받은 코카콜라 알루미늄 보틀 빈티지 에디션의 유통기한은 2015년 6월 27일까지면 2년으로 상당히 기간이 기네요~



코카콜라에 대한 식품의 유형, 유통기한, 원재료명, 제조원, 주의사항, 제품교환장소, 영양성분 등 인쇄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원재료명은 "정재수, 액상과장, 탄산가스, 카라멜색소, 인산, 천연착향료, 천연카페인(향미증진제)"로 만들어졌습니다.


영양성분을 살펴보면 1회 제공량 1병(250ml)당 함량과 %영양소 기준치를 볼 수 있습니다.

* 열량 : 112kcal
* 탄수화물 : 28g / 9%
* 당류 : 27g
* 단백질 : 0g / 0%
* 지방 : 0g / 0%
* 포화지방 : 0g / 0%
* 트랜스지방 : 0g
* 콜레스테롤 : 0mg / 0%
* 나트륨 : 15mg / 0%




시원하게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꺼내면서 잡았는데 알루미늄 병이라서 더욱 차갑게 느껴지더군요. 무더운 여름 더 차갑게 마시려고 얼음과 함께 마셨어요~^^
피자나 통닭 같은 좀 느끼한 음식을 먹을 때 개인적으로 코카콜라 같은 탄산음료가 없으면 좀 서운해요. 예전에 비하며 코카콜라 거의 마시지 않지만, 큰 PT병 하루에 다 마실 정도로 좋아했죠. 속이 더부룩할 때 마시면 소화가 되는 것 같고...ㅋ



코카콜라 알루미늄 보틀 빈티지 에디션 다 마시고도 병 디자인이 예뻐서 버리지 못하고 보관하고 있어요.
6병 중에 3병 마시고 아까워서 아껴 먹으려 하다니...이게 뭐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