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행사일 4월 11일(수) 단하루! KFC 순살치킨 텐더스트립스 14조각을 11,000원에 판매한다는 메일을 어제 보고, 4월 11일 점심 때가 되어 투표장에 가서 투표를 하고 가까운 KFC매장으로 발걸음을 옮겼네요.
KFC 텐더스트립스 14조각을 16,800원에서 11,000원에 판매를 한다기에 치킨도 먹고 싶었고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찾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4월 11일 단하루! 11시~21시까지 판매한다는 문구때문에 더 구입을 했는지도 모르겠네요.
임시공휴일 나들이족 위해 KFC 텐더스트립스 14조각(1BOX) 11,000원!




KFC 텐더스트립스 할인행사로 사람 좀 있으려나 했는데 썰렁하더군요. 텐더스트립스 치킨을 구매하는 사람도 저 한사람이고... 신림1 매장이라 지역적인 측면도 있긴하겠죠!^^;
4월 11일 단하루 할인된 가격인 11,000원 지불하고 포장해서 왔습니다.




치킨 박스를 열어보니 4~5개 정도의 허니머스타드 드레싱과 텐더스트립스 14조각이 담겨있는 모습입니다.
담백한 닭가슴살로 만든 텐더스트립스는 아무래도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뼈가 없어 먹기 편하고 맵지 않아 좋아할 것 같네요. 달콤한 소스인 허니머스타드 드레싱도 아이들이 좋아하잖아요~^^


< 영양정보/원산지 구성 >
제품명 Serving Size 당류(g) 포화지방(g) 열량(kal) 단백질(g) 나트륨(mg) 원산지
텐더스트립스 33.7g 0.2 1.3 (8.5) 90.1 6.6 (11.1) 188.5 (9.4) 닭고기: 국내산

※ 본 구성은 단품기준 정보이며, KFC 홈페이지에서 발췌했습니다.
※ 괄호 안의 숫자는 1일 영양소 기준치에 대한 비율(%)입니다.




닭가슴살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 많이 먹는 식품중에 하나인데, 닭가슴살로 만든 KFC 텐더스트립스는 다이어트하는 분에게 괜잖을 것 같기도 하네요. 먹어야 하는 양이 있겠지만...^^;
치킨은 따뜻할 때 먹어야 제맛이죠. 포장해서 가져오는 동안 약간 식고, 박스 안에 습이 차여 그런지 텐더스트립스 튀김옷은 바삭하지는 않네요. 금방 튀기면 모를까 아무래도 튀겨서 따듯한 곳에 보관하여 파는 것도 있을 것 같네요.
닭가슴살로만 만들어 퍽퍽하지 않을까 했는데 깔끔하고 담백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기름에 튀긴 것이라는 텐더스트립스 치킨만 먹으면 바로 질릴 것 같네요. 허니머스타드 드레싱에 찍어서...^^ 




허니머스타드 드레싱에 찍어 먹어보니 텐더스트립스 치킨만 먹을 때 보다 느끼함이 덜하네요. 허니머스타드 소스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편인데 이렇게 소스에 찍어 먹으면 좀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달콤 허니머스타드 보다는 양념소스가 어른 입맛에는 맞지 않을까 싶어요.^^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KFC 텐더스트립스를 4월 11일 단 하루 할인행사를 한다고 해서 구입해 먹어 보긴했는데, 개인적인 생각은 KFC 매장에서 파는 치킨 보다 치킨 전문매장에서 파는 치킨이 제 입맛에 맞는 것 같아요. KFC 패스트푸드 매장의 가격이면 치킨 전문점에서 파는 양념치킨이나 갈릭치킨, 간장소스치킨 등이 가격 대비 맛에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순살치킨도 좋지만 뼈를 발라 먹는 재미와 닭한마리의 다양한 부위를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도 매력적이구요. 어디까지 제 개인적인 생각이며 KFC 텐더스트립스 치킨이 맛이 없다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어른 보다는 아이들이 좋아할 KFC 텐더스트립스 치킨이라 여겨지네요. 치킨에는 시원한 생맥주나 콜라가 땡기네요.ㅋ

 


임시공휴일 나들이족 위해 KFC 텐더스트립스 14조각(1BOX) 11,000원!
단 하루! 11,000원에 할인행사를 해서 구매를 했는데, 16,800원이란 가격에는 다른 브랜드의 치킨을 구매할 것 같네요.
양도 많고, 콜라도 포함된 곳 많잖아요.(뼈의 무게가 있기는 하지만...) 어디까지나 선택은 여러분의 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