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매표소 앞에  삼성 파브 Full HD 3D LED를 체험할 수 있는 구역(Zone)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메가박스를 찾은 사람들에게 3D 입체 화질을 감상해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메가박스로 내려 가는 쪽에 'Full HD 3D LED' 문구가 눈에 쏙 들어오네요.^^

삼성 3D TV하면 토마토 축제 삼성 3D LED TV 광고가 먼저 생각 나네요.
대충 광고 내용이 이러했던 것 같은데... "토마토 축제 생생함 앞에서 TV도 진짜에 더 다가서야 하는 이유를 알았습니다. Full HD 3D로 진짜에 더 나가서다! 삼성 파브"라구요.



지나가던 일부 사람들이 체험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저도 잠시 감상을 해보았는데, 콘서트 영상 3D 입체감이 제대로 느낄 수 있더군요. 3D 입체 영상을 보면 저는 '매직아이'가 떠오르더군요. 조금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안경을 써야 하는 불편함과 오랫 동안 보면 어지러움증(울러증?)이 있을 수 있는데 이런 점은 해결되겠죠...
얼핏 어디에서 안경을 쓰지 않고도 볼 수 있는 3D 디스플레이를 개발했다는 기사 제목을 본 것 같은데 안경을 착용하지 않고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사람 수 만큼 3D 안경을 준비하지 않아도 되고, 안경 착용해야 하는 불편함도 없어지겠죠.

3D 안경을 착용하고 감상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을 보면, 그 모습이 조금 웃긴 것 같기도 하고...^^;;

컨텐츠 수가 늘어나고, 3D TV 가격도 하락하여 빨리 대중화 되길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