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롯데면세점 엘빈 포인트 6개월 넘게 모았던 것 같네요.
엘빈 2500포인트로 교환한 '에코백' 입니다.
마트나 시장 갈 때 들고 다니면 예쁠 것 같지 않나요...^^



신청한 에코백이 도착해서 열어보니 봉투에 뭐가 들어 있나 했는데 언제나 변함 없는 사랑으로 저희 롯데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하는  내용의 글이 네요.



전체적인 에코백 모습입니다. 디자인 깔끔하니 예쁜 것 같네요.
아이보리 색상의 에코백은 그린 색상으로 예쁜 그림이 새겨져 있네요.



붉은색의 롯데 면제점(LOTTE DUTY FREE) 라벨이 측면에 붙어 있네요.
에코백 전면에 예쁜 그림이 그려져 있어 산듯해 보이네요.  뒤쪽 하단에는 영문으로 롯데 면세점 홈페이지주소와 롯데 면세점 이름이 새겨져 있더군요.
약간 (麻) 형태의 질감을 보여주는데 재질은 모르겠네요.^^


시장이나 마트 갈 때 비닐을 사용하지 않고 시장바구니로 사용하면 환경에 조금이나마 일조를 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