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책도 거의 읽지 않는 편이고, 책을 주문할 일이 있으면 온라인 서점에서 주문을 하는 편이라 서점에는 거의 갈 일이 없게 되더군요.  참으로 오랫만에 오프라인 서점에 잡지책 한 권 구입하러 들렀다가 그나마 제가 좋아하는 컴퓨터 관련 서적 코너를 보니 아이폰에 대한 책들이 많이 나와있네요.



아이폰 열풍 속에 서적에서도 그 열기가 느껴지는 것 같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관심은 가지만 그 열풍속에 같이 동참할 쩐(Money)이라는 녀석도 없고, 핸드폰의 경우 24개월 노예계약을 체결한 것이 4개월 정도 밖에 되지 않아 발목을 잡는 것도 있죠.^^;;
애플 아이폰&아이팟이 인기와 관심을 갖게 된 지금 아이폰&아이팟에서 돌아가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려는 분도 많을 것 같네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폰 프로그래밍 관련 서적이 많이 출시 된 것이 아닌가 싶네요.
서적을 보니 그 시대의 변화상을 어느 정도 반영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더군요.




컴퓨터 베스트 셀러를 살펴보니 아이폰 관련 서적은 없네요. 프로그래밍 관련 개발자나 공부하려는 분 등 이면 모를까 아무래도 애플 아이폰&아이팟 제품에 대한 관심은 있지만 개발 관련 서적의 경우 일반 사용자들이 관심을 갖지는 않겠죠.  베스트를 보면 디자인 관련 포토샵 서적과 엑셀 관련 서적이 많네요.


스마트폰의 인기가 더욱 좋아지면 그에 따른 어플리케이션 개발 서적이 더욱 출시 될 것 같네요.  그러면서 더욱 스마트폰 관련 어플리케이션 개발자도 많아지겠죠.

애플의 앱스토어에 가면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볼 수 있는데, 아이폰&아이팟 관련 인기를 엿 볼 수 있지 않나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