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디자인만 보고는 뭐하는 제품인지 도통 감이 안오더군요. 팔목에 차는 팔찌라는 추측 정도만...
이름은 알고 있었기에 조본 업(Jawbone UP)  제품에 대해 검색을 해봤습니다. 자신의 생활패턴을 분석하여 건강관리를 체크해 주는 제품인 것 같네요.
 


조본 홈페이지에서 설명하는 'Jawbone UP'은 보다 건강한 삶 영위 UP은 사용자의 수면, 이동 및 식사를 추적하고 사용자가 이 정보를 이용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손목 밴드라고 하네요.
스마트폰에 애플리케이션(앱) 설치하고 관리할 수 있네요.



조본 업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고 있네요. 8가지 색상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색상을 선택하면 되겠죠~^^
심플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 감각적이네요.

센서 및 인터페이스
• 정밀 모션 센서
• 단일 푸시 버튼 인터페이스
• 알림용 진동 모터
• 듀얼 LED

전원 및 배터리
• 리튬이온 폴리머 배터리
• 한 번 충전으로 10일간 사용
• USB 충전 케이블—80분에 완전 충전

소프트웨어
• iOS 5.1 이상
• Android 4.0 (Ice Cream Sandwich) 이상





조본 업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수면 시간, 선잠 및 숙면, 깨는 순간을 지능적으로 추적
- 거리, 소모 열량, 활동 시간, 활동 강도 등 모든 활동 내역을 기록
- UP을 사용하면 섭취한 음식 및 음료를 재미있고 쉽게 추적
- 기분을 기록하여 감정에 영향을 미치는 연관성을 찾아내는 등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네요.


조본 업 사이즈는 스몰(Small), 미디엄(Medium), 라지(Large) 세가지로 자신의 손목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세요.






조본 업(Jawbone UP)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영상을 통해 한번 살펴보세요.


조본 업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조본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jawbone.com/up


아직은 구매해서 사용하는 사람이 없는지 리뷰 또한 검색되는게 거의 없네요. 조본 업 2세대 제품에 대한 사용자 리뷰가 궁금하다면 아래 URL주소를 방문하세요.
http://blog.naver.com/mf21c?Redirect=Log&logNo=150163145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