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OK캐쉬백 3천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다면 가까운 SK주유소에서 "꼬꼬면 5개 + 남자라면 5개"를 교환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응모하여 보세요.

SK주유소 3천포인트 특권 이벤트는 라디오 광고도 진행을 하고 있더군요. OK캐쉬백 사이트 및 엔크린 사이트 그리고 메일이나 핸드폰 문자 등으로 이벤트 정보를 받다보니 모를 수 없었네요.^^;
블로그나 카페 등에서도 SK주유소 3천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가끔씩 확인 할 수 있었구요...



엔크린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SK주유소 3천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OK캐쉬백 3천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어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엔크린 고객이면 로그인하고 응모하면 되고, 고객이 아니라면 가입을 하고 참여하면 되겠죠!

이벤트는 신청 기간은 2012년 4월 2일(월) 부터 2012년 4월 30일(일) 까지 진행이 되며, 수령 기간은 2012년 4월 14일(토) 부터 2012년 5월 31일(목) 까지 진행이 됩니다.

 


핸드폰 문자로 'SK주유소에서 OK캐쉬백 3천 포인트로 꼬꼬면 5개 + 남자라면 5개 받으세요!'라는 정보를 2~3번은 받은 듯 싶네요.




제가 'SK주유소 3천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4월 7일 엔크린 홈페이지에서 제가 가까운 SK주유소 검색하고 신청을 했습니다.
신청일 다음주 토요일 이후 지정하신 주유소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신청하게 되면 몇 일 이후 수령할 수 있다는 문자 메세지가 도착합니다. 4월 7일 신청하고 기다렸더니 4월 14일에 꼬꼬면+남자라면 10개가 주유소 배송 완료되었다는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신청한 자신의 OK캐쉬백 카드나 엔크린 카드 가지고 가면 바로 확인 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저는 4월 17일 제가 지정한 SK주유소인 신봉천주유소에 가서 라면 10개 받아왔습니다.^^
늦어도 5월 31일 까지 수령이 가능하죠.
개인적으로 꼬꼬면이나 남자라면 보다는 나가사끼짬봉이나 돈라면이 맛있던데... 라면의 선택이 조금 아쉬워요!ㅋ



꼬꼬면 및 남자라면 5개들이 멀티팩에 'SK주유소 3천포인트 특권'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작지만 50점 OK캐쉬백이 붙어 있어 왠지 덤을 받은 것 같아 기분은 좋네요. OK캐쉬백 50포인트 2개로 총 100포인트 입니다.

라면 좋아하는 저로서는 괜잖은 이벤트라 생각되어 신청하고 수령까지 했습니다.
약 12일 정도 남았는데 'SK주유소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에 관심있는 분은 한번 신청해 보세요.^^
신청하기 전에 알아야할 것이 있다면 OK캐쉬백 포인트가 3천 포인트가 있어야 신청이 가능하다는 것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