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콜맨(Coleman) LED 클래식 캠핑랜턴

category 도시사랑의 낙서장 2012. 3. 16. 10:33


파리바게뜨 갔다가 인테리어 소품으로 괜잖다 싶은 캠핑랜턴이 있어 찍어 본 사진입니다.
집에와서 찾아 보니 '콜맨(Coleman) LED 클래식 랜턴'이더군요. 생각했던 것 보다는 가격이 저렴한 편이네요.
콜맨하면 캠핑족들에게 유명할 것도 같은데... 저는 캠핑하고 거리가 멀어서 말이죠.^^;;

가격은 3만 7천원 정도하네요. LED램프라서 수명은 길것 같고... 캠핑 할 때가 아니라도 가정에서 사용해도 좋은 것 같네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을 해도 좋을 것 같죠.^^

제품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제조사 : 콜맨(Coleman)
* 원산지 : 중국
* 제품 사양 : 밝기 - High: 200루멘스 / Low: 100루멘스, 사용시간 - High: 32시간 / Low: 66시간, 범위 - High: 9m(30ft) / Low: 5m(16ft)
* 제품 무게 : 1.25kg
* 제품 크기 : 19cm X 19cm X 34cm
* 배터리 : 4D Cell 배터리 8개 장착(별도구매)
* 특징 : 생활방수기능, 클래식 니켈 플레이티드 도금, 3 포지션 스위치

태양광으로 충전을 하거나 충전용 제품으로 나와도 괜잖을 것 같지 않을까 싶어요.

콜맨 랜턴 찾아 보는 중에 콜맨의 다양한 예쁜 랜턴들이 많더군요. 캠핑도구들도 소유하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