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롯데아이몰에서 'T.G.I Friday' 메뉴 몇 개를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더군요.
"크러스티드 치킨스테이크(양송이밥+소다1잔),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더블 글레이즈립, 쎄사미 잭 치킨스트립, 머쉬룸 치킨 까르보나라"를 할인하고 있어, 저는 63%할인하여 7,900원에 판매하고 있는 '크러스티드 치킨스테이크'를 질렀습니다.^^



일주일간 초특가로 TGIF 상품을 판매를 하고 있는데 구미가 당기는 분은 구매해 보세요.
행사 기간은 9월 10일 ~ 9월 16일로 이제 몇 일 남지 않았네요.

저도 구매한 '크러스티드 치킨스테이크'가 가장 많이 판매가 되었네요...(63%할인의 힘이 크긴 크네요!^^)
구매하면 문자로 바로 전송되는데, 기간은 10월 31일 까지 사용하면 되네요.
이번 기회에 TGIF에서 친구, 애인, 가족과 함께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롯데아이몰 : http://www.lotteimall.com/planmall/lottefestival/Index.jsp?llog=01304_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