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락앤락 쌀통 구입한 것 뚜껑 파손

category 도시사랑의 낙서장 2013. 12. 12. 18:45

11번가에서 락앤락 쌀통 10kg + 4kg 기획세트라 팔고 있어 구입했는데 택배 도착했어요.  기모 고무장갑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요. 


11번가 락앤락 쌀통 기획세트 15,8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쿠폰과 SK통신사 T멤버쉽 적용하여 좀더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73897882&xfrom=&xzone=


살짝의 설레임에 박스를 개봉하고 락앤락 쌀통 비닐을 벗겨내고 확인하는 순간 10kg 쌀통뚜껑 한쪽 모서리 부분이 깨져 있더군요.ㅠㅠ


살짝 설레였던 기분은 사라지고... 송장에 나와있는 전화번호로 전화를 했더니 통화량이 많아 통화가 어려우니 주문한 사이트 게시판에 글을 남기라는 멘트가 흘러나오네요. 상품 관리 부주의 인지 아니면 택배사 부주의로 배송중 파손이 되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Q&A 게시판에 글 남기러 갔더니 락앤락 쌀통이 파손되어 문의글 남긴 사람이 한두 사람이 아니네요.


저도 게시판에 글 남겼더니 20여분이 지나지 않아 연락이 왔어요. 락앤락 쌀통 뚜껑 파손된 부분을 사진으로 찍어 보내주면 확인하고 뚜껑만 택배로 보내주겠다고...


약간 귀잖기는 했지만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보냈더니 얼마 후 "안녕하세요 고객님 뚜껑만 당일 발송처리 도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문자를 받았어요. 사후 처리는 바로되어 약간 마음 상했던 기분이 풀렸어요~ㅋ

 
10kg은 쌀통으로 4kg은 잡곡통으로 사용하기에 딱이네요. 파손된 락앤락 쌀통 뚜껑 도착하면 간단하게 리뷰로 작성해 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