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2012년 3월 9일 금요일에 코엑스에서 IBM M4 신제품 발표회가 있어 다녀오는 길에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으로 오다보니 쉐보레 자동차를 전시하고 있더군요. 그냥 지날 갈 수 없어 쉐보레 자동차 사진 몇 장 찍어 봤습니다.^^



쉐보레 자동차 홍보 간판들이 멋스럽게 세워져 있더군요.
자동차에 대한 특징을 담은 카피 문구와 함께 사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쉐보레 1주년 기념으로 'Love More Festival'을 진행하고 있더군요. 유니세프 블로그에 축하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총 2분을 추첨하여 아이패드를 드리고, 축하 버튼을 누르시면 1,000원의 금액이 적립되어 유니세프에 기증되어 지구촌 어린이들을 돕는데 쓰여진다고 하네요.




쉐보레 전시장에서 이벤트에 바로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유니세프에 1천원 적립도 되고, 운 좋으면 경품의  행운을...^^
많은 분들이 참여를 했는지 2백 6십만원 정도가 적립되었네요.




쉐보레 '카마로(CAMARO)' 스포츠카에 가장 먼저 눈길이 가네요. 레드 색상의 강열함이 더욱 눈낄을 뺏아느는 것은 어쩔 수 없나봐요. 스포츠카 다운 면모와 포스를 보여 주네요...^^
자동차에 대한 제원을 표기하고 있어 현장을 찾아 구경하는 분에게 도움이 되도록 비치되어 있습니다.
쉐보레 홈페이지에 보니 가격이 4천 7백만원 부터 시작하더군요. 자세한 정보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실 수 있습니다.




유류값이 폭등하면서 이전 보다는 경차를 찾는 사람이 많이 늘었다 하죠. 자동차 중고시장에도 찾는 분들이 많아 경차 가격이 인상되었다하는 뉴스도 본적있구요.

쉐보레 '스파크 스트라이프(SPARK STRIPE)' 자동차에 대해 전시장을 찾아 주신 분들의 관심도가 많더군요.
전시장을 찾은 분들에게 직접 자동차에 시승해 보고 살펴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요즘 소형차는 예전하고는 외형도 그렇고 내부도 또 다른 모습이네요.^^




쉐보레 '말리부(MALIBU)' 프리미엄 중형세단으로 화이트펄 색상이 전시되어 있네요.
오토 레벨링 HID 헤드 램프의 모습도 보다 가까이서 촬영해 봤어요. 자세한 사항은 역시 쉐보레 홈페이지에 가면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쉐보레 '크루즈(CRUZE)' The Perfect Black의 모습입니다. 블랙 알로이 휠로 크루즈의 스타일을 블랙으로 완성하였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말리부 화이트펄 보다는 크루즈 더 퍼팩드 블랙이 세련되고 중후함이 느껴져 마음에 드네요.
시간이 있었다면 내부의 모습도 요모조모 살펴보고할 텐데 저녁 지나는 길에 전시장을 들르다 보니 사진을 많이 촬영하지 못했네요.


쉐보레 홈페이지를 보니 'Love More Festival' 전시회는 2013년 3월 8일(목) 부터 3월 18일(일) 까지 진행이 되는 것 같더군요.
코엑스를 방문할 일이 있다면 밀레니엄 광장에서 전시하고 있는 쉐보레 자동차도 구경하고 직접 탑승도 하여 요모조모 살펴보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세요.

쉐보레 홈페이지에서는 쉐보레 코리아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더군요. 초대장을 만든 분에게 다양한 행운의 기회를 주고, 응모시 받은 초대장을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제시하면 간단한 인증 후 특별한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 쉐보레코리아 페이스북 이벤트 : https://www.facebook.com/chevroletkorea?sk=app_370018156351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