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환경오염때문인지 아토피, 피부염, 비염 등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죠. 가정에서 진드기가 아토피 및 천식, 비염 등의 증상을 악화시키는 요인 중에 하나라고 하는데 침구류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겨울에는 추워서, 봄에는 황사로, 여름에는 장마로 가정의 침구류 세탁 및 관리가 쉽지 않죠. 침대 매트리스 같이 크고 무거운 녀석은 평상시에도 관리가 어려운...ㅠㅠ
주부구단의 배태랑 살림꾼도 깨끗하게 세탁하고 털고, 햇볕에 말리고 관리를 한다해도 눈에 보이지 않는 진드기 및 미세먼지 관리는 쉽지 않죠. 하물며 저 같은 자취생의 경우 침구 관리는 더욱 어려운 상황...

아기가 있는 가정에서 침구 관리에 신경을 쓰고 계시다면 LG전자 침구청소기 앨리스가 그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그럼 LG전자 침구청소기 앨리스는 어떤 녀석인지 한번 살펴볼까요.^^





LG 침구청소기 앨리스(Alice) 모습인데 디자인도 예쁘고 세련된 멋스러움이 묻어 나네요.
화이트 색상은 'VH9002DS' 모델이며, 이탈리안레드 색상은 'VH9001DS' 모델입니다. 이탈리안 레드 색상이 여성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레드 와인의 빛깔 처럼 유혹적인 색상이잖아요~^^


< LG 침구청소기 앨리스(모델명: VH9002DS) 스펙 >



LG침구청소기 앨리스의 무게는 1.9kg으로 여성들도 쉽게 들고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가볍습니다. 예전에 나온 노트북 무게는 2kg이 넘는 녀석들이 있었던 것을 생각하면 가볍다는 생각이 드네요.
소음은 62dB 입니다. 아래 데시벨에 따른 소음의 크기를 보면 평상시의 대화 수준의 소음이 발생합니다. 소음에 대해서는 직접 사용을 해봐야 체감할 수 있겠네요.

데시벨(dB)에 따른 소음의 크기

  40 데시벨 : 도서관 열람실
  50 데시벨 : 조용한 사무실
  60 데시벨 : 평상시의 대화
  70 데시벨 : 전화벨
  80 데시벨 : 지하철 소음
  90 데시벨 : 공장에서의 큰 소음
  100 데시벨 : 기차가 지나갈때
  110 데시벨 : 자동차 크랙션
  120 데시벨 : 비행기
  130 데시벨 : 제트기



▲ 진드기버스터스 소개 영상 감상해 보세요
침대속에 숨어 있는 그들은 100만! 앨리스를 가진 자만이 이길 수 있는 전쟁!

1. 펀치의 1인자 허경환
[두드리기] 1분 4000번 강력한 진동펀치로 침구 속 숨어있는 진드기를 제거한다.

2. 쓸어담기의 1인자 양상국
[쓸어담기] 부드러운 회전브러시로 머리카락까지 제거한다.

3. 흡입의 1인자 허안나
[흡입하기] 강력한 흡입력으로 침구속 미세먼지와 진드기 사체까지 빨아들인다.



LG 침구청소기 앨리스와 함께 스마트한 생활을 이루어 보세요.
3단계로 깨끗하게!!(Triple 침구 안심 Care), 위생(피부에 와 닿는 최상의 쾌적함), 간편함(안성맞춤의 편리함)




< 3단계로 깨끗하게!! Triple 침구 안심 Care >
 - 1단계: 강력하게 두드리고
 - 2단계: 부드럽게 쓸어담고
 - 3단계: 강력하게 흡입하고

LG 침구청소기는 타사 제품에 비해 속 먼지제거율이 2배 더 강력합니다.


 

< 위생! 피부에 와 닿는 최상의 쾌적함 >
미세먼지 걱정을 한방에 해결하는 듀얼 헤파(Dual HEPA) 필터 적용으로 미세먼지 방출량을 타사 제품에 비해 100배 감소!!
영국 알레르기 협회(BAF) 인증, 독일 SLG 미세먼지 성능 인증을 받아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생적인 UV살균 스테이션
침구 청소후, UV살균으로 청소기 바닥의 유해균을 살균해줌으로써2차 오염을 예방합니다.
시험기관 DATA 기준 99.9% 살균


< 간편함! 안성맟춤의 편리함 >

1. 힘들이지 않고 간편하게 컴팩트한 디자인
  1.9kg의 초경량 무게로 간편하고 부담 없이 청소할 수 있습니다.

2. 스마트한 건망증 방지 핸들
  청소 중 잠시 다른 일을 할 때, 자동으로 대기상태가 되는 편리하고 안전한 터치 핸들을 적용하여 전기세를 낭비하지 않고 아낄 수 있다.

3. 간편한 원터치 먼지통
  원터치의 간단한 조작만으로 먼지통 분리가 가능하여 간편하게 청소기의 먼지를 버릴 수 있습니다.

컴팩트하면서 디자인도 예쁘고, 안전한 터채 핸들 적용으로 스마트해전 LG 침구청소기앨리스!
간편하게 청소기의 먼지를 버릴 수 있도록 원터치 조작으로 먼지통을 분리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혼자 자취하는 남성이라면 아무래도 주부 보다는 침구 관리에 신경쓰기 힘들죠. 그래서 그런가 가끔씩 가려운 증상도 있고, 비염도 있는 편이라 LG 침구청소기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네요. 보이지 않는 진드기 및 미세먼지를 효율적으로 제거하고 살균까지 똑똑한 LG 침구청소기 앨리스 도와줘요~!




여동생이 둘째 임신중이고 조카를 위해서라도 침구류 관리의 중요성을 안 이상 편리하고 간편한  LG 침구청소기 앨리스의 필요성은 더욱 절실해지네요.

올 해 초등학교 입학한 조카 녀석은 어릴적 아토피로 고생이 많았는데 요즘도 가끔씩 올라오곤 해요.
그래서 어릴적 부터 시골에서 키우고 자라고 했는데도 체질적인 원인과 일부 먹는 음식에 있어 반응이 있는 것 같기도 한데, 진드기가 아토피 및 천식, 비염의 원인이 된다고 하니 쾌적한 침구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LG 침구청소기 앨리스'를 추천합니다.

LG Life's Good 카페의 굿뷰어 2기로 선정되어 앨리스 침구청소기 제품에 대한 소개를 작성하게 되었네요.




현재 LG 침구청소기 앨리스에 대한 '진드기 위험지수 체크'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LG로보킹, LG 침구청소기,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도전해 보세요.^^
http://www.lge.co.kr/event/cyking/2012/03/22_AliceBusters/index.html

대한민국 깔끔 주부 블로거들의 생생한 앨리스 사용 리뷰 인터뷰 영상도 있으니, 주부 파워블로그들은 어떤 이야기를 하고 있는지 생생한 영상을 감상해보세요.

이외에도 개그콘서트 활약하고 있는 허경환, 양상국, 허안나의 '진드기 버스터즈' 소개 및 CF도 감상해 보고 LG침구청소기 앨리스에 대한 소개도 볼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정보도 얻고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