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K2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워킹화 이름 맟추기 이벤트로 10명에게는 플라이워크 운동화, 3000명에게 K2 물병을 증정하는 행사였습니다. 이벤트 응모할 때 입력한 매장에서 방문 수령하는 것이었는데 신세계 강남매장을 방문하여 본인 확인하고 받아왔습니다.



K2 신개념 워킹화 이벤트로 받은 K2 물병은 위와 같습니다.
'BPA FREE'란 단어가 먼저 들어오네요. BPA를 첨가하지 않아 환경호르몬으로 부터 안전하다는 것 입니다. 물을 담아 마시는 물통이기에 환경호르몬이 물에 우러나오면 안되겠죠.

물병 용량은 700ml 임을 알 수 있어요.




패키지를 스토리지 박스로 사용할 수 있음을 그림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BPA FREE!! NON-TOXIC PLASTIC, NO BISPHENOL A, NO PHTHALATES
무독성 플라스틱, 비스페놀 A 및 프탈레이트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것과 BPA를 첨가하지 않은 신소재 Tritan을 사용하여 환경호르몬으로 부터 안전하다는 내용입니다.

K2 물병에 대한 특징을 설명하고 있는데,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도록 가볍고 단단하며 용기가 투명하여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뜨거운 물이나 차도 안심하고 담을 수 있습니다.

생산공정을 축소하여 CO2 발생량을 줄이고, 100% 재활용이 가능하여 지구 환경을 보호합니다.

순수 폴리에스터 원료로 높은 내열성, 내화학성, 내구성이 뛰어난 차세대 플라스틱을 사용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K2 물병의 모습으로 색상은 초록의 계절과 어울리는 녹색입니다.^^
K2라는 명칭과 아래에 조그맣게 테크니컬 아웃도어라 영문으로 적혀있네요. '플라이워크(fly walk)' K2의 신개념 워킹화라는 문구도 인쇄되어 있네요.

물병의 용기는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용기에 눈금을 100단위로 표시가 되어 있으며, 전체 용량은 700ml 입니다.




물병의 뚜껑은 돌려서 열고 닫을 수 있는 구조로 뚜껑이 쉽게 열리지 않아 물이 쏟아지지 않겠네요.
뚜껑이 분실되지 않도록 물병에 연결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요.




K2 물병 바닥면에는 스펙이 적힌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네요.
품명, 재질, 원산지, 영업신고번호, 제조회사, 수입원, 판매원에 대한 내용이 적혀 있으니 확인하세요.



K2 물병 사용시 주의사항으로 부피가 패창하여 물병이 깨질 염려가 있으니 물병에 물을 넣어 냉동실에 얼리지 말라는 것으로  냉동시에 깨지거나 파손되면 제품에 대하여 보상처리가 되지 않는다는 내용입니다.


점점 날씨는 더워지고 나들이 갈 때 물병에 시원한 물을 담아 가지고 다니면 좋을 것 같네요. 인체에 무해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