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11번가에서 레저 30%쿠폰이 당첨되어 사용하지 않으면 아깝고 뭘 구입할까 고민중에 가스 난로 제품으로 정했어요.

나비아 제품이 괜잖은 듯 하여 휴대용 가스 히터 SGH-100 모델 제품을 구입한게 도착했네요...^^

 

 

나비아 SGH-100 모델과 SGH-200 모델 중 두 제품중에 SGH-200 모델이 마음에 들었지만 조금 저렴한 SGH-100 모델을 선택했어요. 4만원 초~중반대 가격이 형성되어 있고, SGH-200 모델은 4천원 정도 더 비싸더군요.

 

 

 

나비아 휴대용 가스 히터 SGH-100 모델로 플라스틱 보관함에 담겨져 있습니다. 보관함이 별도로 있어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 마음에 드네요.

 

 

 

 

휴대용 가스 히터 SGH-100 모델은 사진과 같이 그린 색상입니다. SGH-200 모델의 경우 레드 색상이며 외관의 차이는 없는 듯 합니다. 다만 점화 방식의 차이가 있는데, SGH-100 모델은 '압전 점화 방식'이고 SGH-200 모델은 건전지를 이용한 '연속 자동 점화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성은 휴대용 케이스, 가스난로, 어깨끈, 사용 설명서가 있습니다.

 

 

 

 

 

가정에서 사용하려 구입했는데 '야외 사용 전용품'이라 적혀있네요. 뭐 보통은 야외에서 사용할 목적으로 구입하겠지만요...

캠핑이나 낚시 등을 하지 않으니 저는 야외에서 사용할 일이 있을까 싶네요.^^; 

 

가스를 사용하는 제품이라 안전이 제일 우선시 되어야 겠죠. 밀폐된 공간에서 사용은 위험하고 주위에 인화성 물질은 취우는 등 안전에 안전을 확인해야 겠죠. 가정에서 잠깐 잠깐 사용하려 구입했는데, 가정에서 사용시 창문을 열어 환기를 시켜주는 일도 잊지 않아야 겠죠.

 

차후에 나비아 휴대용 가스 히터 SGH-100 제품에 대한 사용기도 작성해서 올려 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