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라면킹 라면냄비 하나면 물 맞추는 것 어렵지 않아요. 딱 1인분의 라면을 끓이기 위한 눈금표시가 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끓일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라면 끓일 때 물조절 실패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자취생이나 싱글족들에게 하나 마련하면 유용할 라면킹 라면냄비에 대해 소개할께요.

 

라면킹 라면냄비 패키징 모습 박스 디자인은 심플하고 제품에 대한 특징, 사용방법, 스펙, 주의사항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알루미나세라믹 피막을 입혀 '내식성! 내마모성!'이 우수합니다. 주의사항도 꼭 한번 읽어 보는 것이 좋겠죠.

측면에 라면킹 라면냄비에 대한 특징을 설명하고 있는데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난, 오직 라면만 끓여!
 - 라면 맛은- 물!
 - 센 불에 빠르게!
 - 스프 쫘악~!
 - 젓가락도 엣지있게...
 - 라면은 뚜겅에 먹어야 제 맛!
 - 흘리지말고! 예쁘게...
 - 난, 하나만 끓여!

모토 디자인 그룹(MOTO Design Group)에서 만들고 판매하는 라면킹 라면냄비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 라면킹 라면냄비 스펙 >
1. 품명 : 라면킹 라면냄비 16cm 편수냄비
2. 재질 : 몸체 - 알루미늄, 손잡이 - 알루미늄&실리콘, PC
3. 규격 : 16cm 편수냄비
4. 원산지 : 한국
5. 제조원 : MOTO Desgin Group
6. 판매원 : MOTO Desgin Group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77-10 / 소비자 상담전화: 02)518-3341
7. 품질보증기간 : 구입일로부터 1년
8. 환불 및 교환조건 : 본 제품은 소비자가 기본법에 의한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 받을실 수 있습니다.



 

라면킹 라면냄비를 박스에서 개봉한 모습으로 비닐로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비닐포장은 스크래치나 먼지 등으로 부터 보호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라면킹 라면냄비는 16cm 편수냄비로 1인분 라면 한개를 끓일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알루미나세라믹 피막을 입혀 내식성, 내마모성이 우수하고 알루미늄 재질의 몸체 및 뚜껑은 열전도율이 좋죠. 몸체와 손잡이 이음새는 튼튼하게 제작이 되어있고, 손잡이 부분을 실리콘 재질을 사용하여 사용시 맨손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국물을 따르기 좋도록 한쪽이 새주둥이 모양으로 오목하게 제작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라면 한 개를 끓일 양의 물을 조절할 수 있도록 1人分 눈금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1인분 눈금표시로 누구나 쉽게 물의 양을 맞춰 라면을 끓일 수 있으니 편리합니다.

 

뚜껑 손잡이는 플라스틱 재질로 손잡이 부분이 큼지막해서 뒤집어도 안정적으로 받쳐주는 구조입니다.
라면킹 라면냄비 뚜껑은 단순하게 뚜껑으로서 기능만 하는게 아니라 스프를 찢을 수 있는 톱니모양 모양과 젓가락을 꽂을 수 있는 홈이 있어 라면을 젖고서 보관하기 용이하더군요.
개인적으로 톱니바퀴 모양의 스프를 찢을 수 있는 기능은 불편해서 사용하지 않게 되네요.^^;;

 

라면킹 라면냄비만 있으면 물 맞추는 것 어렵지 않아요~ 1인분 표시에 맞춰 물을 담고 끓여주면 되니 쉬워요!^^
너무 불을 세게하면 국물이 끓어 넘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나가사끼짬뽕의 경우 다른 라면에 비해 라면 국물이 잘 끓어 넘치더군요.
싱겁게 또는 좀 짜게 드실 경우 라면 물의 양을 1인분 눈금표시를 기준으로 자신의 기호에 맞게 잘 조절하시면 되겠죠...

 

라면킹 라면냄비 뚜껑은 위 사진과 같이 라면을 뚜껑에 덜어 먹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뚜껑에 덜어 먹으면 좀더 라면을 빨리 식힐 수 있는 장점이 있고, 뚜껑에 먹으면 왠지 맛있게 느껴지죠. 아무래 공기와 만나 좀도 꼬들 거리는 것은 아닌가 싶기도...^^
뚜껑에 국물을 따라도 세지 않아 밥을 말아 먹어도 문제가 없더군요.

 

간단하게 라면킹 라면냄비에 대해 살펴보았는데 혼자 자취하는 저에게 유용하더군요. 라면냄비라고 하지만 저는 라면 뿐만 아니라 찌게를 끓이거나 데우는 용도로 활용을 하고 있어요.^^
뚜껑을 접시 처럼 사용할 수 있어 설거지 한개라도 줄일 수 있습니다.
라면킹 라면냄비는 알루미늄 재질로 열전도가 높아 물이 빨리 끓는 편이어서 보다 신속하게 라면을 끓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