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스마트이지의 '핑커 홀더 멀티(Finger Holder Multi)'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여러 핑거 홀더 제품중에 '애플맨'이라 불리우는 녀석입니다.
스마트폰이나 스마트패드, PMP 등과 같은 각종 소형 미디어기기에 부착하여 사용하게 되면, 떨어뜨릴 걱정이 없고 거치대로 활용할 수 있어 편리한 제품이더군요.



스마트이지 '핑커 홀더 멀티 애플맨' 제품 패키징 모습입니다. 애플맨 이름답게 애플 아이폰에 부착하면 애플로고가 머리로 표현되도록 하였네요.
패키징 뒷면을 보면 핑거 홀더를 '붙이는 방법'과 '잡는 방법' 그리고 '거치대 사용법'의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영문으로 되어 있지만 읽어 보지 않고 그림만 봐도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오네요.^^




핑거 홀더 애플맨을 촬영한 모습으로 디자인이 참 심플하면 예쁜 것 같네요.
몸체는 플라스틱 재질이고, 링은 금속 재질입니다. 색상은 '스카이 블루'이며, '화이트/블랙/핫 레드/로맨틱 핑크/스카이 블루/옐로우' 여섯가지 색상중에 하나죠!



핑거 홀더 붙은 붉은색 스티커를 제거하면 뽀얀 속살을 드러냅니다.
실리콘겔 재질로 이물질이 묻어도 흐르는 물에 씻어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영구적인 접착력 복원 실리콘겔로 탈부착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에 잘못붙였어도 다시 떼었다 붙이면 됩니다. 떼어서 다른 기기에 부착해 사용해도 되죠.



핑거 홀더 멀티는 360˚ 회전이 가능하고, 링은 180˚ 좌우 움직임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 같은 소형 미디어 기기를 보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360˚ 회전은 시계 및 반시계 방향 모두 가능)



핑거 홀더 멀티 애플맨은 애플 전용이라 애플 스마트폰에 사용하면 멋있겠지만, 제가 사용하고 있는 베가레이서 스마트폰에 부착했습니다. 스마트폰의 화이트와 핑거 홀더 멀티의 스카이블루 색상의 조화가 개인적으로 괜잖네요.



수평 방향으로 놓여진 링 2개를 각 링을 180도 젖히면 수직 방향으로 놓이게 되고, 링 몸체가 360도 회전을 함으로써 보다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핑거 홀더 멀티를 사용함으로 얻는 잇점은 "링을 손가락을 끼워 사용함으로써 떨어질 염려 없이 스마튼폰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람이 많은 버스나 지하철에서 스마트폰을 손에 들고 있는데 툭치고 지나갈 때 손에서 이탈되지 않고 보호할 수 있겠죠~

링 몸체 부분이 360˚ 회전이 가능하기에 스마트폰을 원하는 방향으로 회전하여 볼 수 있습니다.

두 손가락을 링에 끼울 수 있는데, '검지와 중지'를 끼울 것이냐? 아니면 '중지와 인지'를 끼울 것이냐는 자신이 편안데로 사용하는 것이 정답이겠죠...^^
개인적으로는 두개의 링중에 하나의 링만 사용할 때도 많습니다. 검지나 중지를 하나의 링에 끼워 사용하면 좀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좋더군요!!
오른손잡이 뿐만 아니라 왼손잡이도 사용할 수 있겠네요.

남성의 경우 손가락이 두꺼운 분은 잘 맞지 않을 수도 있겠네요. 저의 경우 사용할 때 문제는 없지만, 손가락에 끼울 때는 잘 들어가지만 뺄 때는 손가락 마디에 살이 있어 그런지 잘 빠지지 않네요.특히 중지가...^^;;




핑거 홀더를 지지대로 활용하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스마트폰 지지대로 사용하니 편리하네요.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책상 위에 올려 놓고 원하는 각도로 조절하여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각도가 제대로 안나오면 핑거 홀더를 떼어서 원하는 위치에 붙여 다시 사용할 수도 있죠.^^

핑거 홀더가 스마트폰에서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하는 분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제가 스마트폰에 붙어 있는 멀티 홀더를 잡고 흔들어 보았는데 끄떡없더군요.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간혹 스마트폰을 손에서 떨어뜨리는 사고가 날 수 있는데, 핑거 홀더를 사용하게 되면 이런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자사 스마트이지 홈페이지에서 발췌했음을 알립니다.

핑거 홀더 멀티 애플맨은 애플 전용으로 위 이미지와 같이 애플 아이폰폰에 사용하면 시각적으로 멋진 것 같네요. 앞에서 언급을 했지만 애플로고가 머리를 표현하고 있죠...

핑거 홀더가 없을 때 보다 역시 있을 때가 스마트폰을 좀더 편리하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