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스마트폰 인기에 힘입어 스마트폰 액세서리도 시장도 커져가고 있죠.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이제 케이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될 정도죠...

2012년 9월 25일 삼성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aTEBS 2012' 행사에 다녀왔는데, 모바일 액세서리 업체인 몹씨(mob;c) 스마트폰 케이스 전시부스 이벤트를 참여하고 스마트폰 케이스를 하나 받았습니다.



애플 아이폰4/아이폰4S 전용 케이스로 몹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이 모델을 찾아 봤는데 제가 못찾는 것인지 없네요.
플라스틱 하드케이스에 제품이 안전하게 담겨져 있고, 패키징이 깔끔하고 세련되게 제작되었네요.

몹씨는 무엇이든 열정적이라는 뜻을 가진 순수 우리말이라 하네요. 잘 사용하지는 않지만 가끔은 사용하고 있어 저에게는 친숙한 단어 입니다. < 몹시[몹: 씨] - 매우, 대단히, 무척, 굉장히, 상당히, 아주, 되게 >



스마트 모바일폰 케이스(Smart Mobile Phone Case)에 대해 살펴보자면, 애플 아이폰4/아이폰4S용 케이스 입니다.
컬러팝 제품으로 모델명은 'M01LAPPI4S467'이라 적혀 있네요.

패키징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 인쇄되어 있는데 특징, 주의사항, 제품보증 및 서비스, 케이스 착탈에 대해 그림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조국 한국이고, 제조사는 '중앙티앤씨' 입니다.




박스를 개봉하여 보면 아이폰4용 케이스 뿐만 아니라 보호필름도 함께 들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액정의 먼지를 닦을 수 있도록 극세사천과 스마트폰을 보호기 위해 앞뒤에 붙일 수 있게 보호필름 2장을 제공하고, 사진에서 녹색의 스퀴지(Squeegee)는 보호필름을 붙였을 때, 기포를 제거하는 도구로 보면 될 것 같네요.



하드 타입의 몹씨 컬러팝 케이스는 디자인이 심플하면서 파스텔 색상이 산듯한 느낌이 드네요.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모습으로 케이스 안쪽과 바깥쪽을 보면 몹씨(mob;c)라는 브랜드명이 새겨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용자가 아니라서 컬러팝 케이스를 장착한 모습의 사진이 없는데 추후에 추가하도록 할께요.^^
동생이 아이폰4S를 사용하고 있는데 추석에 만나면 선물로 줘야 겠네요. 이 때 사진 촬영하여 시간나는대로 올려 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