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SURPASS-I는 스마트폰 액세서리인 스마트폰 케이스와 스마트폰 렌즈를 개발, 제조, 판매하는 벤처기업입니다.
아이폰4/4S에 이어 아이폰5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폰5 케이스+렌즈 패키지'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SURPASS-I 아이폰5 케이스 + 카메라 렌즈 패키지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박스 패키지 모습으로 월드 IT 쇼 블로거 기자단 행사에 업체 소개와 함께 받은 제품이라 정식 패키지와 다를 수 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해 보면 아이폰5 전용 케이스와 렌즈를 담고 있는 원통의 알루미늄 케이스를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5 케이스와 2X 망원렌즈, 와이드(광각) 렌즈 2개로 구성된 패키지 제품입니다. 렌즈는 알루미늄 원통 케이스에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네요.



알루미늄 원통 케이스 양쪽에 각 렌즈 하나씩 담고 있습니다. 원통 케이스 덮개를 열고 보면 렌즈가 안전하게 담겨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렌즈는 나사 구조로 반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분리할 수 있습니다.




2배줌 망원렌즈 모습으로 렌즈 테두리에 'SURPASS-I' 회사명과 '2X TELE'라고 인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5배 디지털 줌을 지원한다면 SURPASS-I  2X 망원렌즈를 장착하게 되면 10배 줌(Zoom)을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와이드 렌즈 모습으로 스마트폰 카메라에 장착시 화각을 좋게 해줍니다. 아이폰 시야각에서 35% 정도 확장된 시야각으로 보다 넓은 피사체를 담을 수 있습니다.
2X TELE 렌즈와 마찬가지로 렌즈 테두리에는 'SURPASS-I' 회사명과 'WIDE ANGLE'이라 인쇄되어 있습니다.



SURPASS-I의 아이폰5 케이스는 패턴 형상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한 디자인입니다. 색상은 실버로 개인적으로는 은갈치가 생각나게 하네요.^^
실버 색상이라 알루미늄 재질이 아닌가 하겠지만 플라스틱 재질의 케이스 입니다.



렌즈 장착부는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렌즈 장착은 나사 구조와 같은 방식으로 렌즈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5 케이스 안쪽 모습은 은색이 아닌 흰색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검은색 고무재질의 패드가 부착되어 있는데, 아이폰5를 케이스에 장착했을 때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함이 아닌가 여겨지네요.




SURPASS-I 아이폰5 케이스에 광각 렌즈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렌즈가 장착되어 있는 모습을 보나 더욱 좋은 화질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촬영할 때 마다 렌즈를 끼웠다 뺏다하는 약간의 수고로움은 있습니다.




아이폰5 사용자의 경우 보다 넓은 화각으로, 보다 멀리 있는 피사체를 담고 싶다면 SURPASS-I 아이폰5 케이스 + 카메라 렌즈 패키지를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듯 싶어요.

아이폰5 케이스와 렌즈 패키지는 약 5만 9천원에 판매될 것이라 하네요.


아이폰5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아 케이스에 장착한 모습과 렌즈 장착시에 화각은 어느 정도이고 줌을 통한 사진 촬영과 화질이 어느 정도인지 비교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해 아쉽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