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레뷰 사이트 개편을 앞두고 포인트 폐지에 앞서 레뷰 활동을 열심히 하시며 모은 레뷰 포인트를 마지막으로 소진하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했었습니다. 우연히 이벤트 글을 보고 신청하게 된 머그컵이 도착을 했네요.



레뷰 포인트 3천점 이상 있는 분을 대상으로 위 3가지 상품 중에 원하는 것 하나를 골라 신청하면 되었습니다.
상품별로 각각 선착순 50명에게 주는 이벤트였었죠. 저는 레뷰 머그컵이 마음에 들어 '머그컵' 신청했습니다.
 
# 레뷰 상품 이벤트 링크 : http://blog.revu.co.kr/2029




레뷰 포인트 소진 마지막 이벤트에 신청한 레뷰 머그컵이 오늘(10월 14일) 도착했습니다. 저는 빨간 색상의 머그컵이 왔으면 했는데 랜덤으로 발송이 되다보니 블랙 색상의 머그컵이 왔네요.
레뷰 스티커는 모두 보내준다고 하더니 박스를 개봉해 보니 머그컵과 함께 들어 있네요.
소박한 선물도 함께 보내 주셨는데 '설록 향기로핀 쟈스민' 티백 한개를 동봉해 주셨어요. 레뷰 머그컵에 한번 마셔 보라는 깊은 뜻이...^^





제가 원하던 빨강색  머그컵은 아니지만, 검정색도 나름 빨강색 바탕의 레뷰 로고와 잘 어울리네요. 레뷰 머그컵이 커피잔 정도 크기로 작아 좀더 예쁜 것 같네요.
revu 로고와 아래에 레뷰 홈페이 주소가 적혀 있고 'Please review this mug at revu.co.kr'이라 영문으로 인쇄되어 있네요.
한동안 레뷰 머그컵에다 커피나 차를 마시게 되겠군요...^^





받은 레뷰 머그컵에 함께 보내 준 쟈스민 티백을 담아 바로 사용을 해봤습니다. 지금 레뷰 머그컵 글을 작성하며 마시고 있는데 설록 형기로핀 쟈스민 티백이 향이 좋고 그윽한 향이 나네요. 주로 1회용 커피믹스만 먹다가 茶를 마셔보니 색다르네요.
차 맛이 괜잖아 마트 가면 설록 쟈스민 티백 구입해서 마셔야 겠어요.
받은 레뷰 머그컵 잘 사용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