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9월 16일 오늘 마이크로소프트 개발자를 위한 Internet Expolor 9 Beta 런칭 행사가 있어서 참으로 오랫만에 삼성동 코엑스를 방문하게 되었네요.
IE 9 Beta 런칭행사가 끝나고, 몇 일전 삼성 스마트폰 전문 체험관을 오픈했다는 뉴스 기사가 생각나서 잠시 들러 보았습니다.
이전에 삼성 체험관 'm·zone'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 곳에 '갤럭시 존(Galaxy Zone)'이란 이름으로 오픈한 것이죠!
'갤럭시 존' 오프닝 행사에 애니콜 모델인 인기 걸그룹 '투애니원(2NE1)'도 왔던 것을 기사로 본 기억이 나네요.


이전 삼성 m·zone 체험관이 있던 자리에 삼성 전문 스마트폰  '갤럭시 존(Galaxy Zone)'으로 오픈한 것이죠.

내부 사진 촬영해도 되냐고 물었는데 예전과 마친가지로 사진촬영 불가군요. 이렇게 바깥에서 찍어 봤어요~ㅠㅠ



'갤럭시 존' 입구 좌측과 우측에 사진에서 보는 삼성 홍보하는 디스플레이를 볼 수 있는데, 국내 최초 스마트폰 전문 체험관 'GALAXY ZONE'이 드디어 오픈했다는 소식이네요.
9월 15일 수요일에 삼성 애닐콜 모델 2PM과 함께하는 낭만적인 화이트 크리스마스 파티가 있었나 보네요.
삼성 Anycall GALAXY S Special Edition 출시라는 문구도 보이고, 갤럭시존에서 GALAXY FEMME를 구매할 수 있다는 내용이네요.



제품 전시는 체험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삼성 스마트폰 'GALAXY S'가 메인이 되는 것이죠. 노리폰도 한쪽에 자릴 잡고 있구요. 그리고 노트북과 MP3 플레이어가 뒤를 이어 규모가 작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기타로 아주 보기 드물게 디지털액자와 블루투스 스피커가 보이더군요. 자세히 보지 않아 또 뭐가 있었던가...^^;;


입구에서 오른쪽 벽면에 핸드폰 케이스 같은 액세서리가 진열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단순히 제품을 보고 체험만 하는 것이 아니라 액세서리 판매도 하는군요. 앞서 이야기 했지만  GALAXY FEMME도 구매 가능하죠.^^

시간이 많지 않아 '갤럭시 S' 스마트폰만 잠시 구경하고 사진 몇 장 찍고 왔지만, 코엑스를 방문하게 되어 시간이 나면 한번 들러보세요.



갤럭시존 앞에서 학생들이 노리 캐릭터(?)와 함께 사진촬영을 하고 있더군요. 촬영하고 다시 촬영하고 하는 것으로 봐서 노리(NORi)폰 광고로 이용하려는 것 같네요. 저도 옆에서 한 컷! ㅋ



LG CYON 플래닛 체험관은 규모가 작지만, 특징이 있다면 신제품이 나오게 되면 잘 나가는 핸드폰을 대여해 준다는 것이죠.
예전에 사용해 본 제품이 뉴초콜릿폰과 맥스폰을 대여해 본 경험이 있습니다. 2시간 동안 대여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통화도 가능하죠. 체험후 사용소감을 작성하면 소정의 선물도 주고, 나중에 추첨을 하여 핸드폰을 경품으로 주더군요.
이번에는 새롭게 출시된 LG 'OPTIMUS Z' 스마트폰을 대여해 주는 서비스를 진행중이더군요. 시간이 없어 전경만 대충 찍고 'OPTIMUS Z' 스마트폰을 대여하여 체험하지 못했습니다.


삼성 갤럭시존이 아니라도 LG 싸이언 플래닛 체험관도 있고, 애플샵, 픽스딕스, 소니, 올림푸스 카메라 등 제품을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곳이 많으니 구미가 당기는 곳으로 찾아 가보는 것도 괜잖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