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Internet Explorer 8' 버전 8.0.6001.18372 Release Candidate 1을 설치하여 사용하다가 익스플로러 8 한글판 정식버전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설치를 하여 보았습니다.
익스플러로 7에 비해 빨라졌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익스플러로 8 버전을 사용하고 있어서 그랬는지 크게 체감할 수 없네요.

[한글판  "Internet Explorer 8" 다운로드]

운영 체제를 선택하십시오.:


운영체제에 맞는 익스플로러 8을 다운 받아 설치하면 되는데 설치는 어려운 것이 없네요.

저는 Windows XP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XP용 익스플로러를 다운 받아 실행을 하니 기존의 익스플로러 버전을 제거하고 부팅을 하게 되더군요.

부팅 후 익스플로러 8 버전이 설치가 완료되면 다시 부팅이 이루어지네요.

한들판 정식 버전을 설치하게 되면 업데이트 버전이 이전에는 'Release Candidate 1'이었는데 정식버전을 보면 '0'임을 볼 수 있다.

익스플로러 8 버전이 "빠르고 쉬운",
"안전하며 ", "웹 표준을 따르는" 3가지 가치를 제시한다고 하네요.





뭐가 얼마나 바뀌었고 디테일한 내용은 이제 앞으로 인터넷을 통해 찾아 공부를 해야 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