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그루폰을 통해 '아메리카도 + 도넛 1개' 기프티콘을 얼마전에 받았죠. 크리스피 크림 도넛 가까운 매장이 사당역점이었는데 4월말에 신림역에 매장이 생겼더군요.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장을 검색해 보니 신림역 포도몰 9층에 둥지를 틀었네요.
가끔 제가 신림역 포도몰에 있는 롯데시네마에 영화를 보러가는데 이때만 해도 없었는데 검색해 보니 4월 26일 오픈하였네요.



신림역 1번 또는 2번 출구로 나오면 포도몰 건물이 있는데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장은 9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6개 정도로 매장의 규모는 그렇게 큰편은 아니더군요.



크리스피 크림 신림역 포도몰점 입점 기념 이벤트로 1더즌 이상 구매시 '스케쥴러' 1개를 증정하고 있다는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재고 소진에 따라 조기 종료되겠지만 5월 16일에 찾아갔을 때 아직까지 스케쥴러가 있더군요.



크리스피 크림 도넛 사당점에 비하면 매장의 규모는 작더군요. 신림역 포도몰 9층에 위치한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장의 내부 모습입니다. 매장의 규모가 작아 그런지 아담하고 포그한 느낌이네요.^^
테이블이 여섯개 정도로 많지 않아 손님이 많이 찾을 때는 앉을 자리가 없다는 점은 아쉬울 수 있겠더군요.



도넛 좋아하는 분은 골라 먹는 재미가 있겠네요. 단 것 싫어하는 분은 별로라 할 수 있겠지만 도넛들이 맛있어 보이죠~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개의 가격은 120원으로 보통 1300원과 1500원 도넛이 대부분이네요. 1더즌은 12개를 말하는 것 같네요.
아메리카노 커피의 가격은 3,300원으로 커피 가격중에 가장 저렴하게 파는 커피죠!!!



기프티콘으로 받은 것이라 아메리카노 커피와 1,300원 도넛을 선택할 수 있어 날씨가 더워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와 파우더 스트로베리 필드 도넛 하나를 선택했습니다.
녹색 접시에 놓여있는 것이 '파우더 스트로베리 필드' 도넛으로 크림이 햐얀 눈처럼 뿌려져 있고 내용물은 딸기잼이 들어 있죠.
아메리카노 커피를 담아 준 용기 디자인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저는 제 가격 주고는 거의 갈 일이 없겠지만 크리스피 크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매장이 생겨 좋아할 것 같네요.



크리스피도넛을 검색하다가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SK텔레콤이 런칭하는 한국형 포스퀘어 'Gold in City'와 공동으로 위치기반 이색 마케팅을 펼친다는 내용이 보이네요.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www.krispykreme.com)이 SK텔레콤의 위기기반 SNS ‘Gold in City’와 함께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장에서 ‘삽질’하는 고객 3만 명 전원에게 총 3만 더즌(12개입 한 상자)과 20돈 상당의 Gold in City 뱃지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23일까지 Gold in City에 가입 후 ‘삽질하기’ 기능을 통해 크리스피 크림도넛 12개 매장에 대한 팁 또는 사진을 남기는 고객이 3만 명에 도달하면, 3만 명 전원에게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더즌을 제공한다.
크리스피 명동점, 신촌점, 노원점, 분당서현, 부산광복점 등 12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5월 25일부터 6월 24일 한 달 동안 해당 경품을 교환할 수 있다고 하는데 관심있는 분은 참여해 보세요. Gold in City에 가입을 해야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