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모바일 기프티콘 받은 것이 있어 베스킨라빈스31 매장에 가서 '블루베리 파나코타' 아이스크림 맛 보았네요.
많은 아이스크림 중에 대충 하나 고른 녀석이  '블루베리 파나코타'를 선택하게 되었네요.









사람 마다 미각의 차이는 있겠지만 블루베리 시럽 때문인지 제 입맛에는 약간 달달한 편이더군요. 그래도 먹었을 때 맛도 깔끔한 편이고 싫증나지 않고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베스킨라비스31 홈페이지에 가면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http://www.baskinrobbins.co.kr/product/productList.jsp?listitem=group&listdata=0001&prdcate=0001&MenuId=M0101

'블루베리 파나코타'와 환상궁합을 이루는 아이스크림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군요. 제가 먹어 본 아이스크림인데, 고른 것이 이런 종류를 좋아 하나 봅니다.ㅎㅎ

골라 먹는 재미가 있지만 조금은 가격이 비싸서...ㅋ 다음엔 뭘 먹어 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