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전단특가 상품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 저렴한 것 같아 질렀습니다.^^
해물라면 CF나 온라인 및 마트 등에서 보긴 했어도 아직 먹어 본 적이 없어 맛도 궁금하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배송은 주문하고 2틀만에 받았구요. 폭설이 내려 몇 일 택배 배송이 제때 되지 않았는데 지금은 정상 괘도에 오른 것 같네요.


해물라면 5개입 4팩으로 20개 입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5개입 4팩을 박스에 포장하여 안전하게 배송되었습니다.
팔도 '일품 해물라면' 1개의 가격은 800원이군요.
할인해서 10,900원에 구입했는데 1개 가격인 545원 꼴이네요. 배송은 무료구요.
라면은 이제 박스로 온라인에서 거의 구입을 하게 되네요. 자취생의 주식이 되고 있으니...^^;;



스프중 해물함량(건조물 기준)은 13%이상으로 건오징어 9%(국산 3.5%, 페루 5.5%), 건새우 국산 2%, 건홍합 0.08%, 건미더덕 0.04%이 들어 있다고 되어 있네요.
해물라면이다 보니 해물함량에 눈길이 가네요.^^
영양성분표도 한번 확인해 보세요... 저는 이런 것 까지 확인하고 구입해 먹지는 않지만요.ㅋ

해물라면 내용물을 살펴보면 면, 건더기, 분말스프로 다른 라면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얼마전 짬뽕왕뚜껑 18개들이 한 박스를 구입해서 출출할 때 먹고 있는데 맛이 비슷할 것도 같네요.
아직 끓여 맛을 보지 않아 어떤 맛인지 모르겠지만 해물의 시원하고 얼큰한 맛이지 않을까 싶네요.
겨울철 야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해물라면으로 한동안 해결할 것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