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필립스 GoGear Aira mp3 일상 생활 속 사용기



필립스 고기어 아리아 MP3 플레이어의 일상 생활 속 사용 모습을 간단하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음악을 듣는 기본이고 가끔은 DJ의 풋풋하고 사람들의 사연과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라디오도 좋겠죠. 때로는 MP3 동영상 강의 파일로 공부도 할 수 있겠네요.
보이스 레코딩 기능으로 일상 생활의 소리를 담아 보고나 회의 같은 중요한 내용이나 학원에서 강사의 음성을 녹음을 해보는 등 활용을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기어 아리아 MP3 플레이어의 가장 핵심적인 기능인 음악 재생으로 어디서나 들을 수 있다는 것이죠.^^



길을 걸으면서 함께 하고 있는 필립스 GoGear Aria MP3 플레이어!



도서관에서 촬영하여 보았습니다. 잡지책을 읽으면서 필립스 GoGear Aria MP3 플레이어와 함께하는 모습입니다.



등산을 할 때 필립스 GoGear Aria MP3 플레이어와 함께하는 모습입니다. 서울대쪽 관악산 초입으로 그늘 아래 쉬면서 음악을 듣고 있습니다.
때로는 라디오를 듣는 것도 좋겠죠. 살아가는 사람들의 사연을 듣고 음악 및 뉴스 등의 정보를 받아 들일 수 있어 매력적이겠죠.



자동차가 없어 버스나 지하철 등의 대중교통을 이용합니다.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면 자동차 오디오 시스템과 연결하여 사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자동차로 출퇴근하면서 성경이나 책의 내용이 녹음된 오디오 파일을 듣는 사람도 있는데 오디오 파일을 담아 활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버스 안에서 이동 중에 필립스의 풀사운드(FullSound) 기술이 적용된 빵빵하고 미세한 음질까지 표현해주는 필립스 GoGear Aria MP3 플레이어와 함께하는 모습입니다.



공부를 하는 분들에게 요즘 MP3 파일로 된 강의 파일이 많은데 이를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어학 교재들도 예전 처럼 테이프가 아닌 MP3파일로 재공을 해주니 필립스 GoGear Aria MP3 플레이어에 넣어 가지고 나니면서 듣거나 교재와 함께 공부를 해보세요.
학원에서 강사가 강의 하는 내용은 보이스 레코딩 기능으로 녹음을 해서 공부하면 되겠죠.



이어폰을 사용하여 오랫동안 들으면 고막에 손상을 준다고 하는데 집에서는 이렇게 스피커와 연결하여 들으면 걱정은 없겠죠. 집에서 편안하게 필립스 GoGear Aria MP3 플레이어 기능들을 마음 것 활용하여 보세요.





필립스 GoGear Aria MP3 플레이어의 기능인 MP3 재생, 동영상 재생, FM 라디오, 보이스 레코딩, 텍스트 파일을 사용하는 모습을 간단하게 살펴보고 이번 필립스 고기어 아리아 MP3 플레이어의 일상 생활 속 사용기를 마치고자 합니다.


필립스 GoGear Aria MP3 플레이어를 컴퓨터와 연결하면 자동으로 이동식디스크로 인식이 됩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Albums(숨김폴더 되어 있음), Audible, Music, Pictures, Playlists, Redcordings, Videos 폴더를 볼 수 있습니다.
Video 폴더는 제가 변환한 동영상 파일을 Video 폴더에 저장이 됩니다.

동영상 파일은 SMV확장자 파일로 변환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mp3, bmp/jpg, txt, smv 등의 파일을 그대로 '드래그&드롭'방식으로 끌어다 놓으면 필립스 고기어 아리아 MP3 플레이어 기기에 담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USB 메모리와 같이 이동식디스크로 활용을 해도 좋구요.^^



MP3 재생은 많이 살펴 보아 생략하고 동영상 기능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필립스 설치CD에 들어있는 'Internet Video Downloader'가 설치되면 위 이미지에서 보는 것과 같이 인터넷에 공개된 동영상 재생 상단 왼쪽에 '다운로드'아이콘 표시가 됩니다.
위 동영상 파일은 앱톡(http://www.apptalk.tv) 홈페이지에 있는 영상 장면을 캡쳐한 것입니다.



동영상 재생에 표시된 '다운로드'아이콘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자신의 컴퓨터에 다운을 시작합니다.



다운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Media Converter for Philips'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자동으로 변환을 하고 아리아 기기의 비디오 폴더에 저장이 됩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동영상 파일도 'Media Converter for Philips' 통해 변환할 수 있습니다.
변환하는 번거로움은 동영상 기능을 사용하는데 인내를 필요로 합니다.



'Media Converter for Philips' 프로그램에 의해 변환된 동영상은 파일 사이즈가 오히려 증가를 하는군요.
다운 받은 'Amazing X-Ray FX.MP4' 동영상 파일의 사이즈는 3.8MB인데, SMV확장자 파일로 변환이 되면서 15.5MB로 늘어났습니다.
700MB 동영상 파일을 변환하니 거의 1,000MB가 육박하는 사이즈롤 보여 주네요. 컴퓨터 사양에 따라 변환하는 시간도 다르겠지만 700MB 영상을 변환하느데 2시간 넘게 걸리더군요.ㅜㅜ

좀더 동영상 파일을 변환하는데 시간 및 사이즈를 줄일 수 있도록 해야 할 것 같네요.
비디오의 해상도, 전송속도, FPS, 파일 형식을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이 있지만 모두 설정이 불가능한 상태인데 개선된 프로그램을 제공해 주었으면 좋겠네요.




인터넷에서 다운받은 동영상 파일은 자동으로 변환 과정을 거쳐 기기의 비디오 폴더에 저장이 됩니다.
저장된 Amazing X-Ray FX 동영상 파일을 재생하는 모습입니다. 강의 동영상 같은 파일을 변환해서 이동중에 공부를 할 수 있겠네요.



필립스 GoGear Aria MP3 플레이어의 이미지 기능으로 'BMP/JPG' 파일을 기기의 Pictures폴더에 넣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FM 라디오를 사용하는 모습으로 예전에는 라디오를 많이 들었는데 요즘은 잘 안듣게 되네요. 녹음 기능도 있어 자신이 좋아하는 라디오 방송을 녹음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오성식의 생활영어를 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이런 라디오 방송을 녹음해서 듣는 것도 좋겠죠.^^



필립스 GoGear Aria MP3 플레이어의 '보이스 레코딩' 기능으로 일상생활의 소리를 녹음하면 됩니다. 강의나 회의 내용 등을 보이스 레코딩 기능을 사용하여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필립스 GoGear Aria MP3 플레이어의 '텍스트' 기능으로 텍스트 문서를 위와 같이 볼 수 있습니다. 텍스트로 된 문서를 볼 수 있어 자신이 원하는 글을 담아 이동중에 보거나 하면 좋을 것 같네요.
제목은 파란색 글씨로 표시를 하여 눈에 띠도록 했습니다. 기기에서 보여지는 텍스트들은 깔끔하지 못한데 좀더 깔끔하게 다듬었으면 좋겠네요.




끝으로 필립스 GoGear Aria MP3 플레이어의 설정에 보면 '취침 타이머' 기능이 있는데 잠잘 때 설정해 놓으면 유용하겠죠. 끔, 15분, 30분, 60분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필립스 고기어 아리아 MP3 플레이어의 일상 생활 속 사용기를 끝으로 체험단이 마무리가 되었네요.
필립스의 풀사운드(FullSound) 기술이 채용된 세련되고 풍부한 음장감은 음악을 듣는 재미를 선사해 주었습니다.
곧 휴가를 가게 되는데 필립스 고기어 아리아 MP3 플레이어와 늘 함께 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체험할 수 있도록 선정해 주신 필립스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필립스 GoGear Aria MP3 플레이어 체험단 사용기를 마칩니다.



- 전편 사용기 보기: http://comreview.tistory.com/1912



작성자: 도시사랑
이메일: greenjasmin@naver.com
블로그: http://comreview.tistor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