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차량용 블랙박스와 하이패스 단말기 전문 제조업체인 아이트로닉스(대표 박호상, www.ipassblack.co.kr)는 3.5형 터치 LCD가 내장된 풀HD 2채널 블랙박스 '아이패스블랙 ITB-2000HD'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국내 최초로 고휘도 무빙 시큐리티 LED를 내장, 사용자가 전화번호나 주차안내표시 등 단순 시큐리티 외에 다양한 문구를 직접 표시하여 볼 수 있는 아이패스블랙 ITB-2000HD는 소니 엑스모어(Exmor)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전방 FULL HD(1,920x1,080), 후방 HD(1,280x720) 영상을 초당 30 프레임의 끊김 없는 초고화질 해상도로 연속 녹화 한다.


3.5형 대형 풀터치 LCD를 통해 실시간 영상 재생과 녹화 영상 선택 재생 및 환경 설정 변경이 가능하며 직관적이고 심플한 UI로 구성되어 조작이 쉽다는 점이 장점이다.

이 외에도 상시 전원 기능이 내장되어 차량 배터리 전압이 일정 전압 이하로 떨어지는 경우 자동으로 블랙박스로 공급되는 전원을 차단, 차량 배터리 방전을 사전에 예방하고 음성 안내 지원으로 제품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가 내장돼 음성까지 녹음 가능하다.

SD 메모리카드 자동 포맷 주기 안내 기능도 갖췄다. 이 기능은 일정 시간에 메모리 포맷주기를 자동으로 음성 안내해 SD메모리카드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아이패스블랙 ITB-2000HD는 8월 초 출시를 앞두고 7월 11일부터 7월 1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3서울오토살롱 전시장 내 블랙박스 특별관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판매가격은 아직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