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카 인포테인먼트 시장에서 '런즈(Runz)' 브랜드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차중석, www.jchyun.com)은 HD 해상도로 선명한 영상을 기록하는 1채널 HD 블랙박스 '런즈 BS10 HD'를 출시한다.


'런즈 BS10 HD'는 HD급 1280x720의 고해상도와 120만 화소의 이미지 센서를 채용해 주간은 물론 야간 및 주차시에도 HD의 선명한 화질로 녹화할 수 있다. 특히 140도 화각으로 더 넓어진 화면 녹화가 가능하며, 전면 주차시 '런즈 BS10 HD'를 간단히 회전시켜 실내는 물론 차량 외부도 감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런즈 BS10 HD'는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고감도 SirF Ⅲ GPS 탑재하고 있어 운행지점 확인과 함께 매일 매일의 운행기록을 살펴볼 수 있으며, AV OUT 단자를 네비게이션의 AV IN에 연결하면 실시간으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녹화를 위해 Micro SD를 사용하므로 스마트폰에서도 녹화된 화면을 손쉽게 재생할 수 있는 점이 편리하다.

'런즈 BS10 HD'는 GPS가 내장된 8GB 고급형 제품과 GPS가 제외된 4G 일반형 모델이 각각 출시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런즈 홈페이지(
www.run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