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현대자동차그룹 내 내비게이션, LBS, Telematics 등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인 현대엠엔소프트㈜(대표 유영수,
www.hyundai-mnsoft.com)는 영화와 게임 등 스마트폰의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7형 내비게이션 화면으로 공유할 수 있는 내비게이션 '폰터스 PM-400G'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현대엠엔소프트의 '폰터스 PM-400G'는 LG U+의 LTE 스마트카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폰의 모든 영상과 음성을 별도의 선 연결 없이 내비게이션의 넓은 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미러링(Mirroring)' 기능이 탑재된 모델이다. 차량의 탑승자들은 폰터스 PM-400G의 미러링(Mirroring) 기능을 활용해 스마트폰의 각종 영상과 애플리케이션을 7형의 넓은 내비게이션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폰터스 PM-400G와 함께 가족여행을 떠날 경우 미러링 기능을 활용해 뒷좌석에 앉은 자녀들의 최신 스마트폰 게임화면을 차량 정차 시 내비게이션으로 공유할 수 있으며, 고화질 영화를 보고 싶을 때는 내비게이션에 따로 옮길 필요 없이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미러링(Mirroring) 기능을 사용해 영상을 끊김 없이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폰터스 PM-400G에는 '지니 2D' 최신 버전이 탑재되어 있어 직관적인 주행정보를 제공한다. 현대엠엔소프트 내비게이션 SW '지니'는 입체적이고 사실감을 강조한 아이콘과 세련되고 사용자를 위한 인터페이스로 조작의 편의성을 더했을 뿐 아니라 사용자가 자주 이용하는 빈도수 데이터를 반영한 프리뷰 화면 버튼 배치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폰터스 PM-400G는 2GHz급 CPU와 MOBILE DDR3 메모리를 탑재하여 빠르고 안정적인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며, 멀티미디어 그래픽 프로세서 Mali 400 엔진을 탑재해 스마트폰이나 다운받은 풀HD영상을 고화질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다운로드 받은 고화질 mkv 영상을 특정 코덱이나 변환 없이 즐길 수 있으며, mkv, AVI, ASF, Xvid, MPEG 파일도 모두 지원한다.




현대엠엔소프트 폰터스 사업실장 서상학 이사는 "PM-400G의 미러링 기능은 개인의 스마트폰 화면을 내비게이션 하나로 공유할 수 있어 구성원간의 유대감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정확한 주행정보를 제공하는 PM-400G와 제품에 장착된 미러링 기능으로 가족 혹은 지인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여행길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현대엠엔소프트의 폰터스 내비게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hyundai-mnsoft.com)와 폰터스 공식대행 카페 (cafe.naver.com/ilikemobi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