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삼성동 코엑스에서 만난 삼성 센스 미니노트북 N310을 만나다.^^
17일 일요일 오후에 2009 서울국제도서전을 구경하러 가는 길에 마주친 센스 미니노트북 N310 체험 부스!
체험하는 분들에게 아래 사진에 보면 N310 노트북 디자인의 포스트잇을 나눠주더군요. 저도 2개 받았습니다.^^
생각 보다 사람들이 N310 노트북을 많이 체험해 보지는 않네요. 바빠서일까... 이런 기기에 관심이 없는 것일까...



LCD 크기는 10.1인치로 1024X600 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넷북이 보통 1024x800인데 비해 세로 픽셀이 200픽셀 줄었네요.
색상은 터키블루와 레드오렌지 두가지 색상을 출시하였네요. 정확한 스펙은 아래 삼성 홈페이지 상세스펙 주소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터키블루 색상으로 시원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이네요. 영문 'SAMSUNG'이란 브랜드명이 양각으로 새겨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뒷면의 모습으로 배터리는 4셀을 장착하고 있다는 것 같네요. 배터리 사용시간이 오랜간다는 것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던데...
무게는 1.23kg으로 휴대용 노트북으로 손색이 없네요.^^



노트북 사용상태를 알려주는 LED가 왼쪽 하단부에 자리를 잡고있는 모습입니다.


좌측면을 보면 캔싱턴락, USB포트, 유선랜 포트, 멀티단자(마이크, 헤드폰)를 볼 수 있습니다.


전원잭, D-SUB단자, USB포트 2개가 나란히 위치해 있습니다. USB포트는 총 3개를 지원하는군요.
전면 왼쪽측면에 3-in-1 멀티슬롯 단자가 위치해 있습니다.




삼성홈페이지 상세 스펙 내용 보러가기:
http://kr.samsungmobile.com/product/sens/product/spec.do?pdGroup=210027&pdModel=NT-N310-KA16M&phoneModel1=&phoneModel2=&phoneModel3=&pageNo=1&screenType=&kind=&searchPdGroup=&searchTypeSeqNo=&searchSeqNo=&tabGubun=&pdGroupNo=&sort=&detailMenuCd=1003&detailMenuTp=1


아직까지 노트북이 없는데 이렇게 블로그 관리와 세미나와 같은 행사를 실시간으로 작성해서 올리기 위해서라도 노트북을 장만해야 하는데 쩐이 문제네요.ㅜㅜ
올해가 가기전에 노트북 하나 장만할 수 있을지... 
노트북 시장이 활황인데 나의 첫 노트북은 어떤 것이 될지... 아! 가지고 싶다 노트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