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확장 이전을 하였다는 기사를 접하고 용산에 나갈 일이 있어 잠시 들러 구경을 하고 왔습니다.

ASUS코리아는 용산 청진빌딩에서 2009년 2월 23일 용산구 원효로 3가 46-1 원효빌딩 1층으로 확장 이전을 하였습니다.
아수스 로얄클럽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 세계 아수스 서비스 센터의 이름입니다.


요즘 다음(Daum) 지도 서비스가 잘되어 있던데 ASUS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원효빌딩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약도를 한번 보면 찾아가기는 그리 어렵지 않을 듯 합니다.^^
용산, 신용산, 효창공원 지하철역에서 내리면 도보로 15~20분 정도 걸리는 것 같네요.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새로운 ASUS 서비스센터는 카페처럼  느껴지는 인테리어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ASUS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이 사용중에 문제가 발생하여 방문하게 되면 깔끔한 분위기에서 서비를 받을 수 있겠네요.^^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친절하고 최선을 다해 서비스하려는 모습이 보이더군요.
기다리는 동안 간단하게 사탕이나 커피 자판기, 정수기가 비치되어 있어 무료로 시음할 수 있으며, ASUS 제품을 3대를 비치하여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서비스 센터 한쪽 벽면에 AUS에 관련된 정책, 제품 포스터와 노트북 제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No. 1 in Quality and Service”란 모토 아래 고객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하려는 의지가 보이는 것 같네요. 보통의 경우가 노트북 무상 A/S기간이 1년인데 비해 ASUS의 경우 전 세계 무상 2년 서비스라는 것도 고객 입장에서 반가울 듯 합니다.
아래에는 ASUS EeePC 커버들이 전시되어 있네요. 화려한 색상의 커버를 보니 여성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요즘은 대기업들도 뛰어들어 넷북의 열풍이 이어지고 있는데, 넷북에 대한 불씨를 지핀게 아수스가 아닐까 싶네요.


기다리는 동안 TV나 잡지를 볼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네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한 서비스센터도 많은데 게임을 좋아하는 입장에서는 조금 서운할려나요.^^;
"고객의소리”를 비치하여 고객 만족도 조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사진 촬영을 할 때 다른 사람이 3대 중에 2대를 사용하고 있어 다른 것은 촬영하지 못했네요.(노트북 2대, 올인원 PC 1대)
위 사진은 ASUS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한 EeePC 1002HA 모델의 넷북입니다. 나머지 한 모델은 자세히 보지 않아 잘 모르겠고 한대는 올인원 PC인 ‘Eee Top’ 화이트 색상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까페 분위기 처럼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한 모습으로 쉼터와 같은 역할을 할 것 같네요.



용산 ASUS 서비스 센터인 '아수스 로얄클럽'과 전화 상담 서비스인 'One Call 로얄클럽 서비스(1566-6868)', 전세계 무상 2년 서비스,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원격지원 서비스', 전국 출장 방문 택배 픽업 서비스', 다양하고 고품격 정보를 제공하는 'ASUS VIP 멤버스(vip.asus.com)' 운영등 국내 소비자를 위하여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서비스 센터가 지방에는 없는 관계로 택배 픽업 서비스를 통해 수리를 해야 하는 상황이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네요. 주요 도시에 ASUS 로얄 클럽을 추가 확장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것 같은데 하루 빨리 오픈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