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MSI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유통사 엔씨디지텍(대표 진건도, http://www.ncdigitech.com/)을 통해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코드명, 하스웰) 기반의 하이엔드 게이밍 노트북 신제품 GT60 및 GT70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가 새롭게 선보이는 15.6형의 MSI GT60 과 17.3형 GT70 시리즈는 2.4GHz로 동작하는 4세대 인텔 코어 i7-4700MQ 프로세서를 탑재해 진화된 효율적인 전력 공급과 함께 이전 세대 대비 10%의 처리 능력이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성능의 엔비디아 지포스 GTX770M GPU를 채택하였고, 풀HD를 지원해 고제원의 최신 게임과 3D 그래픽 작업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준다. 그래픽 칩셋의 경우 GDDR5 3GB 그래픽 메모리를 탑재하고 다이렉트 X11 과 엔비디아 피직스(PhysX) 기술을 지원해 FPS 게임이나 어드벤쳐 게임 내에서 현실감 넘치는 효과를 제공한다.

MSI 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집약된 것 또한 큰 특징이다.
신형 GT60, GT70시리즈는 HDMI 포트와 D서브 단자, 미니 디스플레이 포트를 이용하여 '매트릭스 멀티 디스플레이' 출력을 지원한다.

외부 모니터 3대와 노트북 1대 총 4개의 디스플레이를 각각 운용할 수 있어서 동영상을 보면서 업무를 처리하고 간단한 게임도 즐길 수 있는 멀티 컴퓨팅 라이프를 구현할 수 있으며, 가속 이중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버(SSD) 아키텍쳐를 사용하는 기기적 장치인 MSI '슈퍼레이드2 기술'은 mSATA SSD 슬롯을 총 3개 지원하며, 단일 SSD 구성스토리지에 비해 15배 이상의 속도를 구현하여 빠른 부팅속도와 프로그램 실행 속도 등을 보여준다.

여기에 더해 금도금을 이용하여 전류량을 향상시켜 헤드셋 청취시 고음질의 디테일한 전송 효율을 증폭시킨 '골든 플레시 오디오 부스트 잭'이 접목되어 있으며, '사운드 블라스터 시네마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적용하여 가상베이스 등의 오디오 소스를 적용, 영화와 같은 차별화된 사운드를 제공한다. 더불어 음향전문 업체로 잘 알려져 있는 '다인오디오 스피커'가 적용되여 현실감 있는 음향을 적용하였다.


게이밍 노트북 답게 네트워크 환경과 발열처리에도 기술력을 가미했다. '킬러 E2200 게임 네트워킹' 기능과 '듀얼 밴드 킬러 N1202 더블샷'의 적용, 일반랜보다 효과적으로 핑시간과 대기시간을 최소화 하였으며, 쿨러부스트2 기술을 접목하여 CPU와 GPU의 발열을 한번에 유기적으로 관리해 2중 발열구를 통한 효율적인 냉각성능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노트북 전력 사용량을 초과하는 게임 실행시 배터리 전원을 라우팅함으로써 전력 부스트 기능의 효과로 220W까지 제공하는 'MSI NOS 부스트 기술'과 키보드 라이트닝 기능을 지원하는 '스틸시리즈 LED 백라이트 키보드'가 적용되는 등 최강의 게이밍 노트북임을 강조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MSI GT60, GT70 시리즈는 온라인몰인 G마켓, 옥션, 11번가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엔씨디지텍(http://www.ncdigitech.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