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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김 제임스)는 6월 15일부터 7월 30일까지 한달 반 동안 지하철 2호선 강남역과 신촌역 역사 내에 윈도우 8 운영체제(OS)와 윈도우 8 PC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윈도우 8 브랜드존’을 오픈, 운영한다.

‘윈도우 8 브랜드존’은 각 하루 평균 약 13만, 8만여 명으로 서울 강남과 강북의 최대 유동인구 지역인 강남역과 신촌역사 내에 마련된다. 강남역은 개찰구를 지나 9, 10번 출구 방향에, 신촌역은 만남의 광장 맞은편에 위치하며 낮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윈도우 8 브랜드존’에 방문하면 마이크로소프트 제작의 최신 태블릿 PC인 ‘서피스’를 비롯, 윈도우 8 운영체제를 탑재한 다양한 최신 태블릿, 노트북, 올인원 PC 등을 한 자리에서 체험하고 관련 정보를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제품 체험 후 설문지를 작성하면 윈도우 8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최근 출시한 마이크로소프트 최초의 태블릿 PC ‘서피스’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된다. ‘서피스’가 진열된 아크릴 케이스의 잠금장치 비밀번호 키를 눌러 박스가 열리면 ‘서피스 RT’ 제품을 바로 가져갈 수 있다. 현장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설문지를 작성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외에도 스마트폰으로 윈도우 8 브랜드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하여 자신의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게재한 후 현장 스태프에게 보여주거나 윈도우 8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Windowskorea?brand_redir=1)에 ‘윈도우 8 브랜드존’ 체험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노트 및 커피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 오퍼레이션즈 사업본부 김현정 상무는 “윈도우 8은 PC건 태블릿이건, 정보를 생산할 때나 소비할 때나, 업무를 위해서든 여가를 즐기는 용도든 사용자가 가장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운영체제”라며, “윈도우 8 브랜드존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윈도우 8과 윈도우 8 PC들을 통해 터치, 클라우드 등 새로운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