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지브라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인 앤드류 테이(Andrew Tay)는 "기업 운영에 신뢰성 있고, 세부적인 가시성을 부여하는 것은 특히 세계 경제가 동쪽으로 이동하고 있는 지금, 아시아 비즈니스에 가장 필요한 것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며, GC420과 GT800은 아시아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으며, 증가하는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프린터는 운송 및 물류, 제조 및 소매 등 다양한 산업군에 걸쳐 아시아 비즈니스에서 있어 요구되어지는 창고, 지역 설비 및 공급망 등 글로벌 운영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지금까지 국내에서는 제조업에 사용되는 하이엔드급 고성능 테이블톱 프린터를 주축으로 프린터 시장이 형성되어 왔으며, 지브라는 지난 20여년간 이 분야에서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한국 특유의 활발한 온라인 쇼핑 및 택배 문화에 힘입어 물류, 운송 분야에 많은 수요가 있으며 병의원 및 약국에서의 프린팅 수요 역시 가장 기대가 되는 시장 중 하나이다. 아울러, 정부 주도의 보급형 프린터 수요 역시 증가하고 있으며 소매에서의 소형 라벨 프린터 수요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지브라 코리아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GT800, GC420으로 물류 및 유통, 헬스케어, 공공 그리고 리테일 분야를 집중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국내 동급 라벨 프린터 시장은 현재 연 15,000 여대로 추산되며, 이번 출시를 계기로 3년내에 60% 의 시장 점유율을 달성하여 지브라 중대형 프린터와 같은 수준의 국내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는 것이 지브라 코리아의 목표이다.

생산적이고 효율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설계된 GC420과 GT800은 빠른 인쇄 속도와 보다 긴 리본 장착으로 미디어 교체 횟수를 감소시킴으로써 다운타임을 최소화한다.
이번 프린터는 하이엔드 제품에서 찾아 볼 수 있는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으며, 고객 운영 비용을 줄이는 동시에 완벽한 기능과 가격대를 제공한다. 또한GC420과 GT800은 시장에 현존하는 기존 프린터의 최대 8배까지 더 큰 메모리를 제공하며, EPL과 ZPL 프로그래밍 언어를 표준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기존에 보유한 지브라 프린터 인프라스트럭처와의 통합이 용이하다.

GC420 와 GT80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zebra.com/ap-printers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