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 8GB DDR3-1600Mbps 240핀 데스크톱 메모리 출시
▪ 국제 반도체 표준협의 기구(JEDEC) 준수


DRAM모듈과 하드디스크, 플래시 메모리 제품 글로벌 리더인 에이데이타코리아(www.adata.co.kr)는 새로운 업계 선도 기술인 8GB 싱글 DDR3-1600Mbps 고밀도 메모리 모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프리미어 시리즈 DDR3-1600Mbps 싱글 메모리 모듈은 8GB의 고밀도를 자랑해 DRAM 슬롯이 부족한 컴퓨터 메인보드 때문에 시스템 성능을 향상시키는데 어려움을 겪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메모리 모듈은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관리와 규격 검사를 엄격히 적용했다.



프리미어 시리즈 DDR3-1600Mbps 240핀 데스크톱 메모리(UDIMM)는 1.5볼트에서 구동되는 표준 핀 설계 모듈로 최대 전송 대역폭이 12.8Gb/s(PC3 12800)까지 지원한다.

또한,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단일 모듈에 우수한 메모리 밀도를 구현한다.

국제 반도체 표준협의 기구(JEDEC)와 유해물질사용제한지침(RoHS) 설계 및 생산 표준을 준수하여 안정성을 선사한다. 동일한 규격을 적용하는 모든 컴퓨터시스템과 친환경 제품과의 호환성을 보장한다.

에이데이타는 메모리 모듈을 구입한 고객에게 평생 A/S 품질 보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이데이타코리아 박은준 법인장은 "에이데이타의 메모리 모듈은 고성능, 저전력으로 하이엔드 시장을 겨냥한 제품이다"라면서 "이번 제품의 우수한 타이밍과 밀도를 통해 증명했듯이 앞으로도 에이데이타는 DRAM 업계를 선도하며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