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 선물 받은 것이 있어 9월에 스타벅스 매장에 들러 커피를 주문했는데 당첨되었다며 영수증을 주더군요.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해야 어쩌다 한번씩인데 이렇게 당첨되니 기분은 좋네요.^^


위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스타벅스 영수증에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이 같이 발행되어 있습니다.
그냥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무료음료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설문조사'에 대해 응답을 하면 됩니다. 영수증에 적힌 고객코드(설문참여 코드)를 입력하고 설문에 응하면 됩니다.
설문은 대충 어떤 커피를 마셨냐, 매장 분위기나 청결도, 맛은 어땠느냐, 직원의 태도 등에 관련하여 묻더군요...



설문조사를 마치면 무료음료 ID 숫자 코드가 부여 됩니다.
부여된 코드를 영수증에 무료음료 ID란에 적어 쿠폰 유효기간 안에 사용하면 되죠...
영수증에 보면 '고객님이 원하시는 Tall 사이즈 음료를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라는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드디어 오늘(10월 9일 한글날) 제가 그나마 자주 방문하는 신림역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에 방문하여 스타벅스무료음료 쿠폰으을 제시하고, 뭘 고를까 하다 날씨도 약간 덥고 해서 아이스 음료로 선택했죠. 달달한 커피가 땡겨서 '아이스 카라멜 마키아또' 음료를 주문했어요.
카라멜 시럽의 달달함이 혀를 타고 전해져 오네요.^^ 달콤한 커피를 마시며, 노트북을 꺼내 인터넷 서핑 좀 하다가 집으로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