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스타일로 최상의 고객 서비스 지원
아이리버 디자인 라운지 신촌점 오픈
- 소비자와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
- A/S 및 제품 시연, 디자인 전시, 고객 쉼터까지 제공하여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공간으로 재탄생
[‘
아이리버 대 고객 서비스가 한 차원 높아진다.
아이리버(대표 김군호)는 소비자와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아이리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통합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360도 경험 디자인 경영’의 일환으로 고객과 가장 밀접하게 만나는 서비스 채널을 개선하여 소비자들의 신뢰를 더욱 돈독히 하겠다고 7일 밝혔다.
이를 위해,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
이번 디자인 라운지 리뉴얼 오픈에 디자인 총괄을 담당한
'IT관련 뉴스 >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 디지털프라자, 시원한 여름 정기세일 실시 (0) | 2009.06.15 |
---|---|
모바일 와이맥스 중동 리더십 강화 (0) | 2009.06.11 |
삼성 파브 LED TV로 절전하고 사랑의 빛도 전하세요! (0) | 2009.06.11 |
LG전자, 두바이 공항서 이색 브랜드 마케팅 (0) | 2009.06.08 |
삼성전자 휴대폰 오피니언 리더 그룹 '애니콜 드리머즈 6기' 발족 (0) | 2009.05.19 |
벨기에 필립 왕세자 삼성전자 수원사업장 방문 (0) | 2009.05.14 |
전 세계 ‘큰손’들 서울로 집결 (0) | 2009.05.12 |
삼성전자, 美 베스트 바이 '브라보 어워드' 대거 수상 (0) | 2009.05.12 |
삼성전자 딜라이트의 변신은 계속된다! (0) | 2009.05.12 |
삼성전자, '품질 최우선 경영' 선언! (0) | 2009.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