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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관리공단과 함께 공동 마케팅 펼쳐
LED TV 구매한 고객 이름으로 불우이웃에게 성금 전달하는 '사랑의 빛' 프로그램 진행
6월 한 달 동안 LED TV 초절전, 친환경성의 'LED TV 절전 마케팅' 펼칠 계획

 
'삼성 파브 LED TV로 절전하고 사랑의 빛도 전하세요!'

삼성전자가 에너지관리공단과 함께 6월 한 달 동안 LED TV의 초절전, 친환경성을 앞세운 'LED TV 절전 마케팅'을 펼치는 동시에 LED TV 판매를 통한 불우이웃돕기에 나설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에너지관리공단과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6월 한 달 동안 삼성 파브 LED TV를 구매하는 고객의 이름으로 불우이웃에게 1만원을 전달하는 '사랑의 빛' 프로그램을 진행, 연말에 에너지관리공단과 함께 불우이웃의 난방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향후 삼성 파브 LED TV의 절전효과를 에너지관리공단 홈페이지(www.kemco.or.kr)에서 확인할 수 있게 하고, 주요 집객지 대상으로 공동 로드쇼를 펼쳐 기존 LCD TV 대비 40% 가량 절전되는 삼성 파브 LED TV의 전기요금 절약 효과를 체험하게 해 봄으로써 가정 경제에 도움이 되는 LED TV의 절전 효과를 지속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손정환 상무는 "삼성전자는 저탄소 녹색성장이라는 국가적 화두에 발맞추고, 삼성 파브 LED TV가 에너지절약에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에너지관리공단과 공동 마케팅을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통해 삼성 파브 LED TV의 절전기능을 널리 알리고 에너지절약 문화 정착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처: 삼성 홈페이지 보도자료 - http://www.samsung.com/sec/news/newsRead.do?news_group=productnews&news_ctgry=&news_seq=13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