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주변기기 업체 DOORE(두레)에서 미들타워 케이스인 ‘LENIX A07, A10’ 2모델을 출시하였다.

 

LENIX A07,A10 모델은 블랙과 다크그레이의 고급스런 투톤 컬러배치와 케이스 중앙의 레드라인이 포인트인 A07과 무광택 실버와 블랙의 세련된 컬러조합과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인는 A10인 미들타워 PC케이스이다.

 

 

2모델 모두 후면 92mm 저소음 쿨링팬을 장착하여(A07 측면 80mm 기본장착) 소음과 발열을 확실히 제거할 수 있으며, 사용빈도가 높은 USB 관련기기나 스피커 및 마이크등을 외부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USB2.0포트 2개와 HD AUDIO를 지원하는 오디오 포트를 전면에 배치하여 편리함을 극대화하였다.

 

ATX, M-ATX 타입의 메인보드와 ATX타입의 파워서플라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 CD-ROM과 HDD를 장착할 수 있는 5.25(4개)인치 3.5인치(7개) 드라이브베이의 지원과 후면에 7개의 슬롯을 장착할 수 있는 확장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서 DOORE(두레)관계자는 “이번 미들타워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기존 기업체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도 직접 DOORE(두레)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향후 미니타워 및 슬림케이스등 라인업의 보강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