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고의 게임 기어 브랜드인 SteelSeries를 공식 유통하는 컴퓨터 주변기기 업체 앱솔루트코리아㈜ (대표 : 이태화 / www.abko.co.kr)가 월드 오프 워크래프드 리치왕의 분노 Qck LIMITED EDITION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Steelseries 리치왕의 분노 Qck LIMITED EDITION은 WOW Qck 한정판 패키지로 제작되어 월드 오프 워크래프트의 로고와 죽음의 전사 모습이 정교하게 인쇄되어 있어, WOW한정판의 희귀성을 더욱 부각시키며 소장 가치가 있는 프로패셔널 함을 표현 하였다. 

 

 

WOW Qck 한정판은 SteelSeries Qck 사이즈와 동일하며, 고품질의 특수 섬유 소재를 사용하여 정확하고 일관성 있는 컨트롤을 보여준다.

 

마우스 패드 바닥은 일반 마우스 패드의 고무 바닥이 아닌 미끄럼방지용 특수재질을 사용하여 미끄러움을 사전 방지하며, 표면은 고품질의 미세한 천으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질감을 자랑하고 정확한 마우스 슬라이딩 및 브레이킹 감을 제공한다.

 

WOW Qck 한정판은 제품의 제작단계부터 리치왕의 분노라는 타이틀을 안고, 디자인 되었으며 전문게이머의 의견을 수렴하여 광범위한 테스트를 거쳐 개발 되었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첨단 재질의 패브릭으로 제작되어, World Of War Craft 리치왕의 분노 Qck LIMITED EDITION을 사용하는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기술력과 화려한 그래픽디자인의 비주얼로 만족스러운 게임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어 진다.

 

 

한편 앱솔루트코리아㈜는 SteelSeries 공식유통업체로써 게임전문기어 브랜드인 StreelSeries 제품을 취급할 지방 대리점을 접수 받고 있다. 대리점 상담 및 신청은 별도 접수 번호(02-749-1311)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