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C 토탈 솔루션(컴퓨터, 컨슈머, 커뮤니케이션) 선도 기업인 아수스의 N 시리즈가 휴대용 노트북 부문에서 EU 환경마크(Eco-label) Flower 취득했다.

 

혁신과 품질을 통해 환경 보존을 위해 힘써 아수스는 지난 109 부문에 걸친 EPEAT(Electronic Product Environmental Assessment Tool: 전자제품 환경성 평가) 골드 등급 획득에 이어진 이번 인증으로 인해 친환경기업으로서의 선도적 입지를 다시 굳히게 되었다.

 

ASUS N10

ASUS N80

 

이번에 EU Flower 취득한 제품은 아수스 N50, N80, N20 그리고 N10 N시리즈. 아수스는 N시리즈를 포함한 모든 노트북을 그린 디자인 (Green Design), 그린 조달(Green Procurement), 그린 제작(Green Manufacturing), 그린 서비스 마케팅(Green Service and Marketing) 통해 만들고자 하는 그린 아수스 ‘4 그린 홈런 (Four Green Home Runs)’ 2000년도부터 추구해 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환경 유해 물질을 감축 제거하고 조립, 재활용 재사용이 용이한 노트북을 만들고자, 그린 아수스는 모든 노트북 설계에 있어 친환경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와 함께 50개가 넘는 아수스의 노트북이 엄격한 전력 효율 표준 등급인 에너지 스타(Energy Star) 인정을 받은 있다.

 

ASUS N20

ASUS N50

 

조니 (Jonney Shih) 아수스텍 컴퓨터(ASUSTek Computer Inc) 회장은아수스는 제일의 환경친화적인 3C 제품들을 통해 모든 유저들에게 나은 삶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그린 아수스를 모토로 아수스는 깨끗한 녹색 지구를 위해 기술과 혁신 그리고 지속 가능한 환경을 조화시켜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수스 N 시리즈 노트북을 위한 EU 환경마크 Flower 시상식은 지난 11 20 프라하에서 개최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