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이 회원들의 우수한 작품 91개를 온라인에서 전시한다. 이 프로그램은 삼성전자에서 후원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으로 IT연구개발 분야에 '재능'과 '열정'있는 대학생을 선발하여 핵심역량을 갖춘 엔지니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은 매년 전국 8개 지역의 멤버십 회원들이 1년 간 수행한 창의과제 중 우수한 작품을 선별하여 전시하고 있다. 올해로 10회를 맞은 전시회는 온라인으로 운영되며, Software, Hardware, SoC, Robotics, Media Art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 91개가 전시되어있다.

온라인 전시관(http://www.secmem.org/exhibition/ssm2008ex/)에서는 작품 소개 영상과 내용, 제작 후기 등을 볼 수 있고, 관심있는 기술 분야별로도 관람이 가능하다.

특히, 전시 작품 중에는 주요 공모전 인 '소프트웨어 공모대전', '지능로봇 경진대회', '국제 로봇콘테스트', '이매진 컵' 등의 수상작도 다수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열정이 담긴 결과물들을 감상 할 수 있는 온라인 전시관은 23일까지 운영된다. 한편 이번 전시회의 오프닝 행사는 14일 저녁 5시에 강남멤버십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출처: 삼성 - http://www.samsung.co.kr/news/biz_view.jsp?contentid=12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