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스카이디지탈이 LP를 재생하여 들을 수 있는 USB 턴테이블을 내놓았네요. LP판의 음원을 MP3 파일로 녹음이 가능한, 그 이름은 'aria pan' 입니다.


          사진출처 : 스카이디지탈 홈페이지에서 발췌함

'aria pan'은 USB 케이블을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컴퓨터 등과 연결해 LP판의 아날로그 사운드를 그대로 MP3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사용환경 : 실내 또는 실외
* 전원 방식 : AA형 1.5V배터리 4개 또는 USB전원
* 속도조절 : 2단계 LP 회전속도 조절(33 1/3 또는 45)
* 출력단자 : 오디오 출력 단자
* 크기 무게 : 275mm x 103mm x 85mm / 632g(건전지 제외)
* 보증기간 : 1년
* 제품구성 : 본체, 오디오출력케이블, USB케이블, 사용설명서
* 제조국 : 중국
* 제조사 : 스카이디지탈




제품 바닥면에 2가지 전원 선택 기능이 있어, USB 전원으로 작동할지 아니면 배터리 전원으로 작동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전원으로 사용시에 AA형 1.5V 건전지 4개가 사용되는데, 야외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도 내장되어 있으며, 보다 좋은 사운드를 즐기려면 기본 제공하는 컴포넌트 케이블을 스피커에 연결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휴대용 USB 턴테이블 'aria pan'의 가격은 59,000원 입니다.
LP판을 소장하고 있는 분이라면 가격도 생각 보다 저렴한 것 같고 추억의 LP판을 재생하여 들어 볼 수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건전지를 넣지 않았을 때의 무게는 632g으로 가볍고 크기도 그렇게 크지 않아 휴대해서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휴대용 손잡이가 달려 있어 이동할 때 간편하고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요즘 드물게 아이돌 그룹이나 조용필, 들국화 등의 가수들이 LP판을 발매하고 있다는데, 스카이디지탈의 USB 턴테이블 'aria pan'은 이런 LP판을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스카이디지탈 USB 턴테이블 'aria pan' 제품 보러가기 :
http://skyok.co.kr/?this_in=product_view&seq=875&cat=2&sort=37&view=hid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