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개성 넘치는 팝컬러와 함께 NFC 기능으로 스마트폰과 언제 어디서나 호환 가능한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SBH20'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SBH20은 NFC 기능을 탑재작고 가벼운 클립형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기기와 맞대는 것만으로도 페어링 연결이 가능해 블루투스 연결 시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된다. 페어링 종료 시에도 스마트 기기와의 접촉만으로 자동 종료가 가능하며, NFC를 지원하는 다른 기기와 접촉 시에는 자동으로 페어링이 변경되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SBH20은 스마트폰을 직접 조작하지 않고도 전화 착신 및 통화 거부 등의 기능을 실행할 수 있으며, 본체 내장형 고성능 마이크를 통해 통화가 가능하다. 특히 HD 보이스 기능을 지원해 HD 보이스 기능을 지원하는 단말기와 통신사를 이용중이라면, SBH20으로 통화 시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음질로 상대방과 통화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폰 및 MP3에 내장된 음악 재생이 가능하며, 재생, 정지, 이전 곡 및 다음 곡으로 넘어가기, 볼륨 조절 등을 완벽하게 지원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SBH20은 사용자의 개성과 편의성을 고려해 스타일리시하고 실용적인 스타일로 디자인되었다. 12.3g의 가벼운 무게와 불필요한 요소를 배제한 3.3cm의 정사각형 디자인으로, 후면에 위치한 회전 가능한 클립으로 가방이나 옷 등에 편리하게 부착할 수 있어 휴대도 간편하다.


마이크로 USB 커넥터로 충전하는 방식의 내장형 배터리는 최대 6 시간 동안 오디오 스트리밍과 통화가 가능하며 최대 200 시간의 대기시간을 지원한다.





SBH20은 블랙, 화이트, 블루, 핑크, 오렌지 등 총 5가지의 컬러풀한 색상으로 출시되며, 의상과 개인의 취향에 따라 이어폰 교체가 가능하여 사용자의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


소니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SBH20의 가격은 79,000 원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6월 3일부터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www.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