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 http://www.philips.co.kr/)는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음질을 발휘하는 프리미엄 이어폰 피델리오(Fidelio) S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출처 : 필립스전자 홈페이지

피델리오 S2는 고성능 13.5mm 네오디뮴 드라이브와 레이어 모션 컨트롤 드라이버를 적용해 모든 음역대에서 풍부하고 정제된 음질을 구현하는 등 가장 자연스러운 음향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각 스피커 드라이버를 엄선해 튜닝과 테스트를 진행했다고 강조했다.

금속 하우징 설계를 통해 진동과 울림을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사운드의 균형과 중저음 확장을 위한 세미 클로즈 디자인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편안한 착용감과 외부 소음 차단을 위하여 폼팁으로 유명한 컴플라이(Comply™ )사의 스펀지 팁 2 쌍을 제공하고, 5가지 크기의 부드러운 실리콘 팁으로 사용자의 귀에 맞춘 듯한 착용감을 제공해 편안한 청취환경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튼튼하고 가벼운 구리 합금 본체와 긁힘을 방지하는 피아노 화이트 색상의 고광택 코팅으로 보다 강화된 보호 기능을 갖췄으며, 편안한 착용감과 압력 분산을 위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장시간 청취해도 귀가 아프지 않도록 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종으로, 소비자 판매 가격은 17만 9천 원 이다.



필립스 피델리오 시리즈는 점점 커지고 있는 하이엔드급 오디오기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에 맞춰 필립스의 모든 기술을 집약해 내놓은 필립스의 하이엔드급 오디오기기 라인업이다. 중후한 사운드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춰 헤드폰, 도킹스피커, 사운드바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부문 전한주 부장은 "피델리오 S2는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음질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필립스 기술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필립스는 앞으로도 고객과 시장 니즈에 적극 부합하는 제품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필립스 홈페이지 제품 보러가기 : http://www.philips.co.kr/c/headphones/fidelio-black-s2bk_00/prd/ko/